대졸 여성들을 새로운 유엔 편성에 동원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21권 PDF전문보기

대졸 여성들을 새로운 유엔 편성에 동원해야

하나님이 해와의 타락으로 말미암아 고생한 것을 어떻게 탕감할 것이냐? 인류 역사를 통해서 쌓인 죄를 어떻게 청산할 것이냐 하는 것입니다. 정리해야 됩니다.

그래서 선생님이 여러분을 선교사로서 세계에 파송하고 싶은데 여러분은 가고 싶어요, 안 가고 싶어요?「가고 싶습니다.」남편과 아들딸을 사랑하면서 살고 싶지 않아요? 남편과 아들딸을 사랑하면서 살고 싶어요, 남편과 아들딸을 버리고 가서 고생하면서 사랑도 아무것도 없는 비참한 자리에 가서 죽어도 좋다는 생각으로 살고 싶어요?

그렇게 다 버리고 가서 살 수 있는 여자가 효녀가 되고, 충신과 성녀의 길로 연결될 수 있습니다. 그와 같은 숙제가 남아 있어요. 어제 약속했지요? 대학 이상을 졸업한 사람들은 모두 다 세계로 진출하는 것입니다.

그거 공문을 냈어? 그 공문을 빨리 내야 돼. 대학을 졸업한 여자들 가운데는 장관의 딸도 있고, 수상의 딸도 있고…. 그러한 여자들이 많이 있겠지요? 세계의 제일이라고 자랑하면서 종교를 반대한 괴수들의 오쿠상들도 있겠지요? 그러한 여자들을 동원해서 새로운 유엔을 편성하는 것입니다.

그 여자들한테 돈이 많아요, 없어요? 그러한 여자들이 부자예요, 가난해요?「부자들입니다.」부자들이라구요. 남편은 천사장입니다. 그러니까 아내를 모시지 않으면 복귀될 길이 없습니다.

일본 말로 상사병을 뭐라고 그래요?「가타오모이(片思い;짝사랑)라고 합니다.」가타오모이?「고이와주라이(戀煩い;상사병)입니다.」고이와주라이! 가타오모이도 맞지만 고이와주라이가 맞다구요. 아무리 사랑해도 자기의 남편이 될 수 없습니다. 그렇게 될 수 있는 환경의 다리를 놓아야 됩니다.

나세바나루, 나니고토모…. 그거 계속해 봐요!「나세바나루, 나사네바나라나이. 나니고토모나라누와히토노나사누나리케리(なせばなる, なさねばならぬ. 何事もならぬは人のなさぬなりけり;하면 되고, 안 하면 안 된다. 무엇이든지 안 되는 것은 사람이 하지 않기 때문이다).」입만 살았구만! (웃음) 모두 다 알지요?

될 수 있게 되어 있어요, 안 되어 있어요?「되어 있습니다.」될 수 있게 되어 있는데 안 되는 것은 무엇 때문이에요? 바카(바보)는 뭐라구요? (웃음)「시나나캬나오라나이(死ななきゃなおらない;죽어야 고쳐진다).」공동묘지에 산 채로 묻어 버려야 된다구요. 무가치한 기생충과 마찬가지입니다.

통일교회에서 기생충이 되지 않으려면 세이혼을 모시는 것같이 해야 됩니다. 일본에는 부쓰단(?壇;불단)이 전부 다 있지요? 부쓰단이라고 그래요, 뭐라고 그래요?「부쓰단이라고 합니다.」부쓰단이 아니라구요.「가미다나(神棚;집안에 신을 모셔 놓은 감실)입니다.」가미다나도 아니라구요. 오야지(親父;아버지) 다나(棚;선반)라구요, 오야지 다나. 치치다나(父棚)! 자기 아버지가 신이라구요.

그렇게 부쓰단을 만들어 놓고 온갖 것들을 모실 필요가 없습니다. 선생님의 사진과 세이혼만으로 충분하다구요. 전통을 세우는 데는 선생님의 말씀과 사진만 있으면 되는 것입니다. 그리고 집 앞에는 깃발을 다는 거예요. 이번에 돌아가면 그렇게 하라구요. 알겠어요?「하이!」(*부터 일본어로 말씀하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