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국광복을 중심한 국민의 의무를 다해야 ― 십의 삼조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21권 PDF전문보기

조국광복을 중심한 국민의 의무를 다해야 ― 십의 삼조

선생님이 앞으로 세계를 도와줄 수 있는 시대는 들어가요. 이제는 조국광복이에요. 나라를 만들어야 돼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예.」그러니까 세계의 종교권을 규합하기 위한 놀음을 했으니, 이제는 우리가 탕감복귀해 가지고 영계?육계 축복가정 일체화를 이루었으니 그 기반을 중심삼고 하늘나라, 조국광복을 중심삼은 국민의 의무를 다해야 된다구요. 그렇기 때문에 지금까지 헌금할 때 십일조 했던 것에서 십의 삼조를 본격적으로 추진해야 되겠어요.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예.」

그래서 앞으로 우리 대사관도 세울 거예요. 대사관을 중심삼고 모든 준비도 해야 되겠어요. 그러기 위해서는 우리 활동 기지가 그 나라의 정부 청사 이상이 되어야 돼요. 무슨 일이 있든지 그 나라의 정부 청사 이상으로 새로이 건축해야 된다구요.

하나님 앞에 활동할 수 있는 기지를 바쳐 드리기 위해서는 우리의 손으로 정성들여 가지고 만들어야 되겠다구요. 사탄세계의 가인들이 지은 기반 위에서 하는 이 일을 원치 않아요. 우리 힘을 가지고 새로운 천지를 하나님 앞에 봉헌할 수 있는 지상천국 이상적 청사를 만들고 교육기관을 만들어야 된다는 것을 알아야 되겠다구요. 알겠어요?「예.」

이제 이 시간 이후에는 내가 만날 수 없기 때문에 이것을 지시하는 거예요. 알겠어요? 시간이 없다구요. 이것을 확실히 염두에 두고 오늘을 귀하게 생각하면서 자기들이 구상들을 새로이 하고 돌아가기를 바라겠다구요. 알겠어요?「예.」

이제 여러분은 나라의 어떤 미국 식구, 무슨 일본 식구가 아니에요. 하늘나라 한 나라의 하나의 식구예요. 핏줄, 혈통이 달라요. 참사랑 족속이 되는 거예요. 그러니까 사탄세계와 180도 방향이 다른 거예요. 그러니 개인주의시대가 아니에요. 전체를 위해서 희생봉사해야 되는 거예요.

그러지 않으면 참사랑의 기틀을, 틀거리를, 뿌리를 잡을 수 없다는 거예요. 그런 것을 알고, 자기 생활체제, 지금까지 습관 된 살아온 생활체제를 일변해 가지고 하늘에 바칠 수 있게끔 해야겠습니다. 십일조시대가 지나가요. 33.333퍼센트, 33.333시대로 들어가는 거예요. 소생?장성?완성, 백퍼센트를 3등분하면 33.333이 되는 거예요. 여러분의 수입은 반드시 33퍼센트만 내면 앞으로 뭐 복잡한 세금이 필요 없어요. 공무원이 되면 월급 받는 총수입에서 33퍼센트만 내면 모든 세금 같은 것을 안 내요.

그리고 모든 국가재산 약취, 공적인 물건에 침해를 시켜서는 안 되는 거예요. 피해를 입히는 사람은 하늘나라에 가서 공적 재판에 회부된다는 거예요. 교회의 공적인 물건을 도둑질해서 먹고 살면 안 된다구요. 그런 시대는 지나가는 거예요. 공적 문제를 어느 누구나, 어디에 가든지, 산중에 혼자 살더라도 그 산을 하나님 대신 보호해야 되고, 도시에서 천천만 세대가 살더라도 천천만 세대를 대신해서 하나님 대신 그 도시를 관리하고 사랑하고 품어 갈 수 있는 이런 전통을 세워야 됩니다. 그러지 않으면 천국이 지상에 현현할 수 없다는 것을 알아야 되겠어요. 알겠어요?「예.」

그런 사상을 나면서부터, 유치원에서도 교육을 그렇게 받고 초등학교, 중고등학교, 대학교에서도 그렇게 살 수 있는 대표적인 공직의 자기 생애노정을 걸어 가지고, 하나님 대신 재창조의 이상을 얼마만큼 자기 일대에 상속자로서 결실로 남겨 가지고 하늘의 복과 바꿔칠 수 있느냐 하는 것이 여러분 생애노정의 갈 길이라구요. 알겠지요?「예.」

그런 의미에서 실적이 없으면 저나라에 가서 상속을 못 받는다 이거예요. 그게 현실적입니다. 관념이 아니에요. 현실이라구요. 알겠지요?「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