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복가정은 조국광복을 위해 3년 동안 한국에서 살아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21권 PDF전문보기

축복가정은 조국광복을 위해 3년 동안 한국에서 살아야

그러니까 지금부터 빨리 이번에 왔다 갔던 사람들은…. 일본에 가는 거예요, 어디로 가는 거예요? 25일에 돌아가면 어디로 가는 거예요? 일본에 갈 거예요, 어디로 가는 거예요? 부모의 나라에 가는 거예요, 부모의 나라. 하나님의 조국광복을 위해 부모의 나라에 가는 거예요. 부모의 나라에 가는 거예요.

‘고향이 어디야?’ 하면 뭐라고 하겠어요? 지금까지 뭐라고 했어요? 천국 백성이라고 그랬지요. 천국 백성이 뭐예요? 천국 백성이 되기 전에 부모의 식구가 되어야 돼요, 부모의 나라. 우주를 중심삼은 그 세계가 부모의 나라이기 때문에 부모의 아들딸 됐으니 그 아들딸은 부모의 나라를 상속받는 거예요. 하늘땅이 내 나라가 되는 거라구요.

그래서 하늘땅의 모든 만물, 물보고도 부끄럽지 않고, 사람이 정성 들여 만든 마이크보고도 부끄럽지 않을 수 있는 사람이 돼야 된다는 거예요. 주인 될 수 있는 자격을 가지고 어디 가든지 부끄럽지 않아야 돼요. 양심을 전부 세계에 펼쳐내더라도 그 양심이 틀렸다고 반대할 수 없게끔, 그 양심 바탕을 내가 원한다, 그 양심을 펴낸 그 자리에서 앉아 쉬겠다고 할 수 있게끔 되어야 된다구요. 우주를 사랑하는 하나님 대신 존재가 되어야 됩니다. 알겠어요?

어디로 간다구요, 이제?「부모의 나라에 갑니다.」부모의 나라예요, 부모의 가정이에요? 나라가 먼저예요, 가정이 먼저예요?「가정이 먼저 입니다.」그래, 부모의 아들딸이에요. 부모의 아들딸이니까 부모의 아들딸은 부모의 가정에서 사니 그 부모의 가정에서 같이 형제들이 커 가지고 나라가 되는 것이다 이거예요. 부모님이 사는 곳이 고향이에요. 알겠어요?「예.」

그래, 본래의 하나님과 인간이 갈라졌던 그 천지부모가 같이 사는 곳이 조국이고, 지상에서 부모님을 모시고 사는 곳이 고향입니다. 천지부모와 같이 살기 위한 것이 조국이에요. 고향의 가정에서 출발해 가지고 편성되어 가지고 세계를 확대한 것이 조국이에요. 하나의 조국입니다.

어디로 가요?「부모님의 가정입니다.」어디로 돌아가야 돼요? 부모의 나라에 가기 전에 부모의 가정을 찾아가는 거예요. 고향이에요, 고향. 부모님이 나를 낳아 준 곳이 고향이에요. 그렇지요?「예.」그게 고향입니다. 그 고향의 사람이 나라를 갖게 된다면 천지 조국이 되는 거예요. 하나님이 나라가 없어요. 참부모도 고향이 지금 없어요. 만민을 대표할 수 있는 고향이 안 되어 있어요. 고향이 있어 가지고 조국까지 만들려고 그런다구요. 그렇잖아요?

그렇기 때문에 자기들이 앞으로 정주도 한번 다 갔다 와야 돼요. 남북통일 된 나라의 정주를 갔다 와야 되겠어요, 남북이 싸우는 그 나라에 가야 되겠어요?「통일된 나라에 가야 됩니다.」그걸 부모님이 만들어야 돼요.

그렇기 때문에 앞으로 축복받은 가정은 3년 동안 한국에 와서 살다 가야 돼요. 세계 인류가 3년 동안 산다면 한국 땅 가지고 되겠어요? 알겠어요? 중국에는 빈 땅이 많아요. 소련의 툰드라 평원지대, 만주 땅이 전부 다 한나라 되는 거예요. 일본 사람들이 한반도로 해 가지고 뭐 중국 땅 만들 욕심을 부렸지만 총칼로 안 된다구요. 자동적으로 되게 돼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