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계의 실상을 알고 거기에 맞게 조정하며 살아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21권 PDF전문보기

영계의 실상을 알고 거기에 맞게 조정하며 살아야

『…(3)무하멧 : 이정옥 선생에게

이정옥 선생님께 올립니다. 옥체 무강하시리라 믿습니다. 너무 많은 기도를 해주시고, 또한 이슬람교단 위에도 정성을 들여 주신 점에 대해서 너무도 황송하고 고맙습니다. 참부모님의 은공 앞에 천배 만배의 경배를 올리며, 경하를 드리오며, 이정옥 선생님께 또한 높이, 더 높이 찬양 경배를 드리오며 반갑게 맞이하옵니다.

이정옥 선생님! 정말 저에게 좋은 스승이 되어 주시고, 참으로 좋은 아내가 되어 주실 것을 믿습니다. 우리가 이 나라 천상에서 만나는 날 하나님과 천지만물도 기뻐할 것이며…』

여기서 배워야 할 것은 상대가 귀하다는 거예요. 천상세계와 지상세계가 갈라져 있는데 서로가 협조할 수 있는 한 마음을 만들어야 되는 거와 마찬가지로, 부부들이 그래야 되는 거예요. 남편이 처해 있는 입장과 자기가 처해 있는 입장이 차이가 있게 되면 그 남편을 위해 기도해 주어야 되고, 부인이 그렇게 되면 부인을 위해서 기도해 주어야 할 동역자의 책임으로 협조하지 않으면 안 된다는 것을 알아야 돼요.

천상세계에 있는 이들이 자기 상대에 대해서 이렇게 간곡히 부탁하는 내용은 지상의 여러분도 참고할 수 있는 중요한 요점인 것을 알아야 되겠어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예.」

함부로 살아서는 안 돼요. 자기 멋대로 살면 안 돼요. 원리원칙을 중심삼아 가지고 살아야 돼요. 매일같이 영계의 실상에 대한 모든 것을 알고, 거기에 대한 차이 있는 자기 부부는 지상에 있어서 조정할 수 있는 서로의 책임을 감당해 나가야 되는 거예요.

거기에 이견이 있든지 하게 된다면 반드시 탈락되는 거예요. 문제가 크다는 거예요. 이것이 가정이 가는 길 앞에 고속도로가 끊기고, 다리가 끊기는 것과 마찬가지라는 거예요. 자기들이 다리를 놓고 고속도로를 만들 수는 없다구요. 뒤이어 나가야 된다는 거예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영계의 사람들이 권고하는 것은 그 사람들뿐만이 아니라구요. 여러분이 갈 수 있는 것을 상대적으로 권고하고, 참고 자료로서 소화하기를 바라서 이런 보고를 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아야 돼요.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예.」

언제든지 자기를 중심삼고 상대와 관계를 비교해서 모든 전부를…. 영계는 주체 대상관계로 만유원력을 중심삼고 하나님과 일체 될 수 있는, 모든 존재세계와 동서남북 사방의 한 축을 중심삼고 원활하게 돌 수 있는 이런 운동을 해야 돼요. 그래야 모든 것이 상처를 입지 않고 원만하게 완성해서 승리의 하나님 앞에 바쳐 드릴 수 있는 선물이 된다는 것을 알아야 되겠다구요. 알겠어요?「예.」

눈이 하나 고장나면 어떻게 돼요? 코가 하나 없으면 어떻게 돼요? 마찬가지예요. 손가락이 하나 없거나 육손이 됐더라도 병신 취급 받는 거예요. 그래, 성스러운 마음으로 도와주고, 기도해 주고, 울타리 되어 주겠다는 그런 생각을 해야 돼요. 이용해 먹고 자기를 위해 살라고 하는 이런 마음이 앞서면 안 돼요.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