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계절 낚시 대회를 개최하고 젊은이들을 위한 시설을 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22권 PDF전문보기

사계절 낚시 대회를 개최하고 젊은이들을 위한 시설을 해야

국제 손님들이 오면 콜룸바까지 가면 시간이 걸리니까 우리 빠꾸 양식장에도 별장을 만들어 놓고 낚싯배 타고 낚시할 수 있게 하는 거예요. 점심 먹고 나가서 저녁에 거기에서 자고 돌아오게끔 하는 거예요. 그러면 사흘 걸려요. 콜룸바에 우리 숙소를 만들자는 거예요. 거기에다가 우리 숙소를 만드는 거예요.

이런 것을 한 백 채 만들려고 그래요. (판서하시며) 여기에 식당이 하나 있잖아요? 이렇게 네 집을 짓는 거예요. 이것을 앞으로 콘도미니엄 시스템으로 하는 거예요. 한국 사람, 일본 사람, 미국 사람, 독일 사람의 가정들을 훈련시키기 위한 거예요. 이렇게 만드는데 손님을 받아 가지고는 적자나요. 관리비가 안 나온다구요.

통일교회 사람들이 춘하추동 사계절 경연대회를 하는 거예요. 일년 내내 경연대회를 하는 거예요. 어디서 어디까지는 어느 지역 어느 지역 사람들이 가서 무슨 고기를 잡아라 이거예요. 고기가 있잖아요? 여기로 말하면, 도라도면 도라도를 잡는 거예요. 도라도 잡기 경연대회를 하는데 한 군데에서만 하는 것이 아니에요. 여기서도 할 수 있고, 코리엔테스에서도 할 수 있는 거예요. 사이즈를 재 가지고 시즌이 끝날 때는 전세계적으로 어느 사이즈권 내에 들어가는 사람들은 오게 하는 거예요. 그래서 대회를 하는 거예요. 그러니까 여기에 왔던 사람들은 전부 모이지요.

그러니까 계절을 초월해서 활용할 수 있는 시스템을 만드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사냥터가 필요해요. 낚시도 두 달 석 달을 쉰다며?「예, 3개월입니다.」그러니까 우리 낚시터가 있지만, 사냥터도 있어야 돼요. 학생들에게 필요한 거예요. 클레이 사격장과 자동차 경주 연습장이 필요해요. 젊은 사람들이 자동차 경주를 할 수 있는 실제 연습장이 필요해요. 오토바이 연습장도 만드는 거예요. 오토바이 코스에 감탕도 만들도 고개를 만들어서 대회를 하는 거예요.

이래서 사람들이 몰려올 수 있게끔 하는 거예요. 계절을 극복하기 위해서는 그런 놀음을 해야 돼요. 2세들이 오토바이를 한 백대 사고 차를 한 백대 사면 얼마든지 끌고 다니면서 할 수 있는 거예요. 시로도(素人;경험이 없는 사람)부터 대회를 시작하는 거예요. 경험 있는 사람이 가르쳐 주는 거예요. 오토바이는 일주일만 가르쳐 주면 선수로 출전시킬 수 있는 거예요. 그리고 속도는 어느 이상 내지 못하게 하는 거예요.

그러니까 열 사람이면 세 명 이상, 절반은 한 번씩 넘어진다는 거예요. 넘어지지 않고 기록을 깨는 것이 선수예요. 그런 프로그램을 짜서 만드는 거예요. 그래서 어떻게 장소의 운영비를 벌 수 있느냐 이거예요. 참석한 사람들은 5백 달러씩 어느 누구나 헌금해라 이거예요. 이번에도 5백 달러를 받았지요?「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