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를 지배할 수 있는 기반을 닦는 것은 돈에 달려 있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22권 PDF전문보기

세계를 지배할 수 있는 기반을 닦는 것은 돈에 달려 있어

만 명이 되면, 한 사람이 천 달러씩이면 얼마예요?「천만 달러입니다.」천만 달러라구요. 그러면 10만 명이 천 달러씩이면 얼마예요?「1억 달러입니다.」1억 달러예요. 매해 1억 달러예요. 통일교회 교인들에게 1년에 천 달러씩 내라고 하면 안 낼 사람이 어디에 있어요? 그래서 은행을 만드는 거예요. 그리고 은행 카드를 만들어 쓰게 하는 거예요. 그렇게 주도해 나가는 거예요. 그러면 매달 매해 불려 나간다구요. 은행에서 이자를 가지고 경연대회를 얼마든지 할 수 있어요. 그러니까 수가 무서워요, 수가.

우리가 2억4천만인데 2억4천만이 일년에 천 달러씩이면 얼마예요? 5년에 천 달러씩 내면 얼마예요?「2억 명이 천 달러씩 내면 2천억 달러입니다. 2억 인구 정도면 10달러씩만 내도 20억 달러가 됩니다.」그러니 생각해 봐요, 돈이 얼마나 많겠나. 그러니까 선생님이 뭘 한다 하면 못 할 게 없다 이거예요.

이제 선생님이 그 길에 가는 거예요. 축복을 다 해놓고 미국을 들어서 그렇게 하는 거예요. 미국이 2억4천만이에요. 전세계적으로 한다고 생각해 보라구요. 축복가정이 4억만 되겠어요? 골자만 빼더라도 엄청나다는 거예요. 전부 총생축헌납제를 한다고 생각해 보라구요. 내 말이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그러니까 서둘러 가지고 세계적으로 벌려서 준비해도 모자란다 이거예요. 180개국에 이렇게 준비해도 모자라요.

그러니까 선생님이 지금 얼마나 바쁘겠어요? 선생님이 몇 살까지나 살 것 같아요? 선생님이 있을 때 그 일을 해야 돼요. 선생님이 하면 틀림없이 그게 이루어지는 거예요.

그래서 많은 사람이 어디로 이동해서, 천만이면 천만이 어디로 가서라도 같이 살 수 있는 이런 환경을 만들어 놔야 돼요. 이래야 세계가 하나돼요. 4백만이 사는 데에 천만 명 들어가게 되면 천만 명을 움직이는 사람이 마음대로 하게 되어 있지, 그 국가 주권을 인정하지 않아요. 천만이 들어갔다고 난장판이 되지 않아요. 고차적인 생활 방법을 중심삼고 그들을 지도해 줘야 돼요.

그러려면 그 활동할 수 있는 자원을 누가 책임지느냐 이거예요. 자원을 어떻게 모으느냐 이거예요. 은행이에요, 은행! 은행에 그 기금을 어떻게 모으느냐 이거예요. 전체가 책임져서 그렇게 모금할 수 있는 이런 환경적 기반을 누가 닦느냐 하는 것이 문제예요. 세계를 누가 지배하느냐 하는 것은 거기에 달린 거예요. 대통령 선거도 돈 가지고 하는 거예요. 3천만 달러만 가지면 미국 대통령이 되는 거예요. 그것은 아무것도 아니에요. 내 자체가 지불할 수 있는 거예요.

작년에 우리가 쓴 것이 6억 달러예요. 5억8천만 달러라구요.「예산 규모가 대단합니다, 국가 예산처럼.」어느 국가가 나를 도와줬어요? 나 혼자 지금 이러고 있지요. 내가 없으면 누가 한푼이라도 낼 것 같아요? 윤정로, 어때?「어렵습니다.」

그러니까 그러한 일을 할 수 있는 환경 여건을 빨리 만들어야 돼요. 싫더라도 해야 돼요. 그걸 알아야 된다구요. 선생님이 있을 때 자기들이 기초라도, 기지개를 펼 수 있는 환경을 어떻게든 만들어야 되는 거예요. 한국에서 뭘 하겠어요? 정당을 만들어서 뭘 해먹겠어요? 털 뜯어먹고 가죽 벗겨먹고 살 뜯어먹으면 뼈다귀를 깎아 먹어야 돼요. 싸움해야 남을 도리가 없어요. 싸움하면 둘 다 깨져 나가요. 없어지게 되어 있어요. 파먹을 것이 없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