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년만 수용소 생활을 하면 모든 문제가 해결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22권 PDF전문보기

일년만 수용소 생활을 하면 모든 문제가 해결돼

보라구요. 지금 내가 통일교회 패들을 얼마나 놀 수 있게 하느냐 이거예요. 손바닥보고 사는 사람들 아니에요? 하나님을 믿고 나를 믿고 살잖아요? 요즘에는 총생축헌납제를 내고 이름이 있는 것은 전부 교회로 이전해서 아무것도 없는 거예요. 그 사람들이 다 거지 떼가 되는 거예요. 그러면 무엇으로 밀고 나갈 거예요? 알겠어요?

그러니 10만 명이면 10만 명이 와라 이거예요. 제주도에 천막을 쳐서 포로수용소 모양으로 만드는 거예요. 아이들은 포장을 쳐서 방을 만들어서 북적북적 울고불고 하는 그런 수용소 생활을 1년만 하라는 거예요. 1년만 하면 모든 것이 해결되는 거예요. 농사짓고 먹을 것 다 있고 다 만들 수 있는 것 아니에요? 고구마 감자 같은 것은 3개월이면 돼요.

그런 생각을 내가 하는 거예요. 책임지는 놀음을 내가 하려고 하는 거예요. 그러니까 우리가 부자지요? 소가 15만 마리가 된다면 남미 일등 부자, 목장 부자라는 소문이 난다 이거예요. 땅도 제주도의 몇 배다 이거예요. 땅을 산 것이 제주도 두 배예요. 30만 헥타르니까 두 배 땅이다 이거예요. 1헥타르에 한 마리를 키워도 30만 마리가 되는 거예요. 세 마리로 불리면 백만 마리에 육박하는 거예요. 그것이 일년에 80퍼센트 새끼를 난다고 본다구요.

10헥타르에서 천 마리 키우는 것은 문제없다 이거예요. 교체해서 6개월만 길러 가지고 천 마리를 계속 팔 수 있어요. 텍사스를 보니까 그렇게 하고 있어요. 6개월 길러 가지고 팔더라구요. 몰아넣어서 잘 살찌워서 파는 거예요. 소는 판타날에서 사온대나. 빼빼 마른 것을 사다가 6개월 동안 콩을 먹이고 별의별 것을 먹여서 판다는 거예요. 이래도 그것이 남는다는 거예요. 백 달러가 남는대나? 그러고 있더라구요.

「아버님, 자르딘의 연수생들이 소를 사놓았는데 한번 보십시오. 정말 통통하게 살이 쪘습니다. 3기생들이 빠꾸를 추첨해 가지고 7백 마리를 샀는데 새끼를 낳아 가지고 지금 1천50마리가 됐습니다. 이번 달에는 1천1백 마리로 늘어나는데요….」레다 농장도 우리 식구들에게 10헥타르씩 해서 소 백 마리씩만 나누어 줘 보라구요. 대번에 개발해요. 대번에 개발한다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