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차 아담시대를 맞아 카프 활동을 전면적으로 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23권 PDF전문보기

제4차 아담시대를 맞아 카프 활동을 전면적으로 해야

이래 가지고 앞으로 어떻게 해야 되느냐? 젊은 청소년들을 규합하기 위해서 카프(CARP;대학원리연구회)가 제2 체제와 마찬가지로 나가는 거예요. 제4차 아담시대를 맞이하는 이때에 있기 때문에, 이제 카프 활동을 전면적으로 하는 것입니다. 교회와 사회가 함께 거국적이요 세계적으로 청년들을 모으기 위해서 중국과 러시아의 대학원 학생들, 박사 코스에 많은 사람들이 있어요. 원래는 5백 명씩 해서 1천5백 명을 하려고 했는데 4백 명씩 해서 1천2백 명을 하는 거예요.

어디 갔나? 양창식!「예.」이 교육을 각 나라에서 4백 명씩 해야 된다구. 이래 가지고 미국 사람들이 들어왔다는 것이 원리 원칙에 어긋나는 거야. 그 나머지 사람들을 전부 다 오히려 미국에서 다 보내라구. 미국이 도와줘야 돼. 왜 하라는 대로 안 하느냐 말이야. 일본에서 온 선교사들도 다 쫓아 버리고 이거 70, 80명밖에 안 남았는데, 이걸 누가 책임져? 중간에 선 책임자가 선생님이 말한 대로 받아 가지고 실천하는 것이지, 선생님을 농락해 가지고 자기가 저울질해 가지고 빼고 보태고 할 수 없어. 알겠어?「예.」이놈의 자식, 자기가 잘 해야 안 된다구.

세계적인 일을 하는 데 칼질하지 말라는 거야. 미국은 안 해도 괜찮아. 7백 명이라고? 뭐 소련하고 중국이 5백 명?「예.」뭘 하고 있어? 원수를 더 사랑하라는 거야, 원수를. 미국을 중심삼고 두 원수야. 사탄세계의 가인 아벨을 하나 만들어야 돼, 아벨이. 아벨이 적지, 아벨이 많아? 이거 거꾸로 되어 있어. 내가 그런 말을 듣고 놀랐다구. 똑똑히 알아야 되겠어.「예.」앞으로 하라는 대로 하겠다고 결심해야 되겠다구.

선생님 말씀 가운데 자기 말도, 서명을 쓰는 것도 싫어해요. 내가 쓰라고 한 것도 다 앞으로는 지워 버려야 돼요. 참부모의 옷에 자기 이름이라든가 자기 손자국이 난 것을 싫어하는 거예요. 그래서 5월 14일날 오후에 아무나 손대지 못하게 금지를 한 거예요.

이제 막판이에요. 이게 형무소라구요. 해방시대에 와 가지고 감옥에 사는 형무소인들이 통일교인이에요. 어디로 가야 할 자리를 못 잡아요. 형무소 소장이 자리잡아 주겠나? 자기들이 자리잡아야 돼요. 그렇지 않으면 자기 조상을 찾아가야 돼요. 그럴 수 있는 공(功)이 있어야 됩니다. 여러분이 집에서 쫓겨나 고생해 가지고 조상들 해원도 다 하고 메시아적 책임을 했기 때문에 다 여러분을 환영하는 거라구요. 마음이 환영하지 않아요. 이 모든 종교 전체의 영계를 지금 평준화 운동을 하고 있는 거예요.

한국에서 교육하는 것도 그래요. 40일로 끝났어, 이놈의 자식들? 누가 40일이라고 말했어? 입을 열어 가지고 ‘40일 끝났으면 어떻게 합니까?’ 그러고 있어. 이놈의 자식들, 누가 40일 하라고 했어? 곽정환이 했어, 황선조가 했어? 4년이에요, 4년!

국가 메시아가 누구예요? 국가 메시아들을 통해 가지고 전부 입적할 수 있는 사람을 데려오라고 그랬다구요. 그 이상은 필요 없어요. 자기들한테 맡길 필요 없어요. 이제는 4개국을 하나 만들면 됩니다. 국가 메시아들이 뭐 이렇게 많아요? 6대주면 6대주의 메시아면 돼요. 알겠어요?「예.」

자기들이 이제 할 일은 조국광복입니다. 아침에 뭐라고요?「조국!」 조국, 뭐라고요?「광복!」광복, 뭐라고?「해방!」그래, 해방이 안 됐어요. 광복 안 됐어요. 인사하는 것도 거짓말이에요, 거짓말. 가짜가 이전되는 거예요. 피 어린 결의 밑에서 생사지권을 걸고 인사하라는 거예요. 내일의 승리를 다짐하면서 한 치의 착오도 없게끔 전진하겠다고 해야 된다구요. 선생님이 지금 심각하다구요.

이번에도 내가 여기 와서 고달프더라도 옛날에 수역을 답사하던 것을 다 해서 맞춰 놓아야 돼요. 새벽 세 시부터 일어나 가지고, 옛날에 두 시에 일어나 가지고 튜너 잡이 한 그것을 회상하기 위한 놀음이에요. 다들 싫어하지만 나는 그 놀음을 했어요. 오늘도 그렇지요.

그래, 정비해야 되는데 누가 해요? 곽정환이 하겠나, 누가 하겠나? 양창식이 하겠나, 황선조가 하겠나? 누가 하겠어요? 대가리들 전부 다…. 카프를 내세웠다 해도 카프가 전체가 아니에요. 세계권 내에 있어서의 한 파트라구요. 젊은 청년들을 교육하는 것이 책임이에요. 지금 현진이를 내세웠는데, 현진이도 그래요. 모든 면에서 교회의 작정한 시간, 예배 시간에 누구보다 먼저 참석하고 정성들여야 된다구요. 노라리로 먹겠다고 생각하면 안 되는 거예요.

2세시대가 뭐예요? 하나님이 해원 못 했어요. 참부모가 해원 못 했어요. 통일교회의 아들딸, 선생님의 직계 아들딸도 해원 못 했어요. 임자들이 할 거예요? 이거 다 하지 않고는 하나님을 해원 못 합니다. 부모님을 해원 못 합니다. 누가 나서서 이걸 할 수 있어요? 선생님의 아들딸이 전부 나서서 해야 됩니다. 선생님이 어머니를 해원하기 위해서…. 어머니가 아들딸을 해원해야 돼요. 어머니시대예요. 그걸 이어놓기 위해서 4차 아담시대로부터 카프를 중요시하는 거예요. 어머니의 말에 절대복종해야 돼요. 자기 마음대로 할 수 없습니다.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예.」

오늘 현진이 듣나? 어디에 가 가지고 미국이 뭐 어떻고 어떻고, 어머니 아버지가 필요 없다는 등 별의별 소리를 다 한다구요. 2세시대? 똥개 새끼들이 2세예요. 2세가 뭐예요? 뿌리가 없이 2세가 나와요? 자기들이 뿌리가 아니에요. 부모님 앞에 절대복종해야 됩니다. 절대신앙?절대사랑?절대복종하지 않고는 해원이 안 됩니다. 하나님 앞에 선생님이 절대신앙?절대사랑?절대복종을 해 가지고 여기까지 나온 거예요. 천신만고의 수난 길, 역사상의 고비 길에서 어렵다는 무엇이든 다 거쳐간 거라구요. 탕감이라는 것이 그냥 그대로 못 지나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