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독교가 연합해서 미국을 구하고 세계 종교를 하나 만들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23권 PDF전문보기

기독교가 연합해서 미국을 구하고 세계 종교를 하나 만들어야

배를 만들어 가지고 크릴새우를 잡으러 떠나고 그랬다구요. 그래서 이제 다 정리해야 돼요. 싹 전부 다 메워야 되는 거예요.

2차대전 이후에 기독교가, 장자 차자가 하나되어 가지고 선생님을 받들었으면 40년이 아니라 7년도 안 가요. 2003년까지 해서 33년째 되는 거예요. 예수님이 33세에 건국해야 할 세계사적인 모든 것을 정비하는 거예요. 영계나 지상세계나 교회를 중심삼고 앞으로 유엔이 과연 어떻게 할 것인가, 그걸 마감하는 시대라는 것입니다.

내가 1971년에 미국에 왔거든. 예수님의 33세에 교회가 망해 가는 것을 수습하는 거라구요. 1만 4천 교회를 세워 가지고 연합교회로서 교파를 다 없애야 돼요. 그러면 교파 싸움 안 합니다. 예수님이 교파 싸움하는 분파주의자예요? 로마 교황청이 뭐 필요해요? 각 교회가 형제예요. 기독교가 직계라면 다른 종교는 전부 이방 종교라구요. 천사장 종교입니다, 종 종교.

그래서 하나님하고 참부모는 이것이 가인 아벨인데, 그 종교가 아버지 종교가 되어야 타락한 세계가 구원받는다구요. *기독교는 직계 아들의 입장이고, 다른 종교는 양자의 입장입니다. 그런데 그 뿌리는 둘이 아니라 하나입니다. 그러니까 어떻게 두 형제를 하나로 만드느냐 하는 것이 문제입니다. 그래서 지금까지 아버님이 교파를 없애기 위해서 수많은 투입을 했습니다. 안 그래요?「그렇습니다.」(*부터 영어로 말씀하심)

그럴 때가 왔어요. 기독교 교파가 연합하여 하나돼 가지고 미국을 구해서 세계 종교가 전부 하나되어야 하는 것입니다. 이방 종교와 합해 세계를 구하고, 영계와 육계를 통일해야 하는 것입니다.

지금까지 영계는 스텝파더(stepfather;의붓아버지)가 주인이었습니다. *어떻게 직계의 아들딸과 양자를 하나로 만드느냐 하는 것이 하나님의 섭리관입니다. 어떻게 하나로 만드느냐? 그것은 쉬운 것이 아닙니다.

지금까지 역사에 있어서 피를 뿌리는 싸움이 있었습니다. 그것을 어떻게 청산하느냐? 그것은 쉬운 것이 아니라구요. 모든 양자의 세계가 부정할 수 없는 진리가 있어야 됩니다. 벌써 직계의 아들딸이 그것을 알고 앞장서 나가고 있습니다. 만약 양자의 세계가 그것을 안 따라가면 청산되는 것입니다. (*부터 영어로 말씀하심) 그러니까 안 따라갈 수 없다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