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림시대에 메시아는 손자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23권 PDF전문보기

재림시대에 메시아는 손자

재림시대에 메시아는 손자라구요, 손자. 손자 아니에요? 손자가 할아버지가 되는 거예요. 새로운 왕의 자리에 올라가는 거예요. 거꾸로 되어야 된다구요. 그래서 자기의 과거 사실이 전부 부정당해야 돼요.

이번에도 그래요. 영계 축복을 해줄 때, 자기가 좋아하는 사람을 상대로 묶어 주었지요? 그래요, 안 그래요? 자기가 원하는 대로 해줬어요. 그건 특권이에요.

천사장이 해와를 타락시키고 아담까지 유린했어요. 내가 하고 싶은 대로 상대권을 끌어 마음대로 결정할 수 있는 거예요. 그렇다고 해서 그냥 그대로 선생님이 마음대로 하는 것이 아니라구요. 내가 그 기반을 다 닦아 놓은 거라구요. 기독교가 하지 못한 것을 별의별 잡동사니 다…. 거기에는 별의별 사람이 다 들어가 있어요. 여자 가운데 창녀서부터 들어가야 돼요. 거꾸로예요.

이런 전통을 2세들은 모르잖아요? 선생님 가정을 중심삼고, 지금까지 가까이 있던 모든 아줌마들을 중심삼고…. 자기들이 전통을 만들어야 돼요. 지금도 그런 자세가 가려지지 않았어요. 선생님이 모르는 걸 다 알고 다 맞추어 나왔습니다. 조상들이 결혼 안 했는데 그 손자가 결혼할 수 있어요? 조상들이 결혼 안 했는데 아들딸, 후손들이 결혼할 길이 있어요?

기독교에서는 조상이 없어요. 조상이 없어요. 구교의 신부 수녀들이 독신생활을 했으면 그들을 조상으로 한꺼번에 하루에 다 맞출 수 있는 거예요. 7년 동안에 다 맞추어 버릴 수 있는 거예요. 어휴, 별의별 놀음을 다 하고, 가정에 파탄이 벌어지고, 사탄이 반대하는 울타리를 만들어 놓고…. 내가 왜 세상에서 욕을 먹고 반대 받아야 돼요? 기독교가 잘못해서 이러잖아요?

교황으로부터 팔십이 아니라 늙어 죽을 나이가 돼도 처녀 총각으로 기다리고 있는데. 안 그래요? 할머니 할아버지, 어머니 아버지, 자기 상대, 자기 딸들까지 한꺼번에 다 맞추어 가지고 새 출발을 할 수 있는 거예요. 이것만 있으면 찾아 가지고 구약시대 부활, 신약시대 부활의 그 기반 위에서 기독교 천주교, 종교권 내의 모든 것으로부터 전부 핍박받지 않고 나오는 거라구요. 모르고 나온 것이 아니라구요. 곽정환이도 그런 걸 알아야 돼.「예.」아무것도 몰라 가지고….

선생님의 아들딸은 그걸 몰라요. 교육 안 했다구요. 자기들보고 하라면 다 쫓아 버리지. 울타리도 못 넘는다구요. 그러겠나, 안 그러겠나? 곽정환! 36가정을 쫓아내려고 그런다구요. 다 통일교회를 망하게 만들었다고 생각해요.

그런 것이 아니에요. 그때그때 필요해서 그렇게 해 나왔다 이거예요. 그걸 필요하다고 생각해 나온 아버지인데, 그걸 부정하면 아버지의 과거를 부정하게 되고 전통을 이어받을 수 있는 조건이 못 된다구요. 대번에 문제가 돼요. 사탄의 참소를 받아요. 자기편이 승리했다고 그런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