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님 앞에 이러고 저러고 평하지 말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24권 PDF전문보기

부모님 앞에 이러고 저러고 평하지 말라

선생님을 누구도 모르지 않았어요? 제멋대로 살아 가지고 자기 꼴이 통일교회를 대표한답시고 꿈에도 생각하지 말라구요. 천 고개, 만 고개가 남아 있다는 거예요. 대가리 젓고 내 앞에 나타나지 말라구요. 이제 그런 꼴 보기 싫어요.

그래, 축복가정들도 탈락자입니다. 전부 실패했어요. 제2차로, 다시 복귀할 길이 남아 있어요. 선생님이 40년 전에 하지 못해 가지고 40년 걸려 가지고 탕감했던 것과 마찬가지로, 그래서 세계적 축복시대를 맞은 것과 마찬가지라구요.

이 축복가정 36가정 전부가 실패예요. 4차 아담시대를 중심삼고 이들은 상대해 주지 말고 잘라 버려야 돼요. 그렇지 않으면 지옥으로 다 처넣어야 됩니다. 지옥 해방을 하려니 할 수 없이 선생님이 꽁무니에 달아 가지고 청년 앞에, 4차시대에 제2세들 앞에 절대복종하라고 하는 거예요. 입 벌려 가지고 지지배배 하지 말라는 거예요.

정선호!「예.」어디 가 있어?「여기에 있습니다.」이놈의 자식, 네가 무슨 대장이라고 해 가지고 지금까지 누가 안 되고 뭐 어떻다는 문서를 남기고 있어? 엉!「저는 아닙니다.」누구야, 그럼?「절대 아닙니다.」수작 그만두라구.「아닙니다, 아버님.」아니면? 그럴 수 있는 동기와 환경적 여건이 너밖에 없다는 그런 결론이야.「천부당만부당한 말씀이십니다.」천부당만부당 말하지 말아, 이놈의 자식아! 네가 구라파의 책임자가 아니야. 동생을 왕으로 모시는 것이 하나님의 천리야. 내가 너희들을 그렇게 생각했어.

죄의 바다를 끌고 다니는 이 똥내 나는 것을 하나님이 처음에 에덴에서 대하던 새로운 아들과 같이 생각하고, 복중의 물 가운데 떠있는 하나님의 아들딸로 모시고 나오는 선생님인데, 평가하고 잘났다고 그러면 안 되겠다구. 알겠어?

이번에 대륙 책임자를 인사 조치했어요. 문제를 일으키면 36가정이고 뭐고 없어요. 쓰레기통에 처넣어야 되는 거예요. 내가 그렇게 생각하는 사람이에요. 40년 탕감이 한이었어요. 기독교가 책임 못 해 가지고 젊은 청춘시대에 일할 수 있는 시대를 다 잃어버렸습니다.

여러분이 가정적 전통을 세우는 데 있어서 실수했어요. 그래서 선생님의 아들딸이 전부 다 걸렸어요. 입을 열어 선생님 앞에서 이러고 저러고 할 수 있는 입장이 못 된다는 사실을 알아야 된다구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자기가 문제가 아니에요. 나라를 찾아야 돼요. 나라가 있으면 여러분도 이렇게 탈락자가 안 돼요. 헌법과 법이 있어 가지고 갈 길이 정정당당한 한 길밖에 없어요. 사방으로 원수의 별의별 놀음을 다 하고, 이리 뛰고 저리 뛰어 가지고 누더기 판을 만들어 놓은 거예요. 하늘이 볼 때는 여러분을 믿지 않아요. 내가 붙들고 있으니, 할 수 없으니 믿으려고 하지요. (녹음이 잠시 중단됨)

전부 나라를 모실 수 있는 군왕들이 하늘을 모시고 그렇게 못 나감으로써 이런 타락의 세계가 됐어요. 똑똑히 정신차려야 돼요. 국가 메시아, 임자들이 국가 메시아 자격이 있어요? 도적놈의 새끼들, 정신차리라구! 언제나 선생님이 도와줄 알고 있지만, 나 이제 안 도와줘요. 임자들에게 세금 받아 가지고 책임 추궁할 때가 왔어요.

유종관이도 뭐 지방 전부 다 교육한다구? 교육비는 어디에서 받으려고 그래? 교육비 달라고 해서 내가 5억 준 것을 마음대로 써서는 안 돼. 곽정환!「예.」내가 얘기했지? 관리 잘 하라구!「예.」

그거 자랑하기 위한 거예요. 한푼도 안 써 가지고 돈을 불렸으면 나라가 살아요. 선생님을 고생시키기 위한 생각만 하지, 돈만 있으면 한푼이라도 타다 쓰려고 하지 도와주겠다는 생각은 안 한다구요. 예산 편성을 해서 전부 다 지불하면 그것이 공짜가 안 돼요. 다 얼마든 남게 돼 있는데, 남았다고 보고하는 사람이 하나도 없어요. 나는 그런 사람이 아니에요. 전후가 딱 들어맞아야지, 적당히 사는 사람이 아니에요. 공금이 무서운 것을 알아요.

여러분을 내가 지금까지 하늘같이 믿어 왔어요. 이제 믿어서는 안 되겠다구요. 믿어서는 그 똥판 그냥 나간다구요. 칼질을 해야 되겠다 이거예요.

그래서 이번에도 3개월 동안 국가 메시아를 비는 사람은 뭐라구요? 대륙 책임자, 뭐라구? 대륙 책임자!「예.」뭘 하라구요? 인사 조치해야 됩니다. 자기 나라, 자기 개인의 사정이 문제가 아니에요. 일족을 중심삼아 가지고 대표적으로 책임을 졌으니만큼 일족을 움직이라는 거예요. 하루 한 시간도 빌 수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