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국이 없으면 부모님 가정이 정착을 못 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24권 PDF전문보기

조국이 없으면 부모님 가정이 정착을 못 해

조국이 필요해요?「예.」왜? 조국이 없으면 부모님의 가정이 정착을 못 합니다. 왕권을 세울 수 없습니다. 여러분은 피땀을 흘려 가지고 앞으로 세계에 없는 왕궁을 지어야 돼요, 통일교회 교인들이. 그건 문제도 아니에요. 몇 년 걸릴 것 같아요? 선생님도 40년을 생각했어요. 기독교와 하나되는 데 40년 걸려 가지고, ‘세계에 없는 하늘이 살고 싶은 궁전을 내 손으로 짓겠다.’ 한 것이 40년이 다 흘러갔어요. 기가 차요.

여러분, 러시아의 상트 페테르부르크의 옛날 차르 정부 시대에 꾸며놓은 궁전이나 불란서라든가 구라파의 왕궁을 보면…. 그게 문제가 아니에요. 우리 손으로 최고의 것을 만들어 놓자는 거예요. 옛날에는 명령에 따른 강제였지만 자진해서 세상에 없는 왕궁을 만들자는 거예요, 정성어린 왕궁. 거기에는 피가 통한다는 거예요. 건물이 아니에요. 피가 통한다는 거예요. 하나님의 피가, 하나님의 사랑이 통한다는 거예요.

그런 생각 해봤어요? 4년도 못 걸려 집 하나 짓겠다는 생각도 못 하고, 자기 집도 마련을 못 하면서 무슨 나라 터를 중심삼고 나라 왕궁을 지어요? 그 왕궁을 왕이 지어야 되겠어요, 백성이 지어야 되겠어요? 천년 만년 자기 후손들이 섬겨야 할 조상, 과거?현재?미래의 조상들의 기념탑이에요. 그곳을 바라보게 될 때, 역사가 햇빛과 같이 빛나고, 현재가 햇빛과 같이 빛나고, 미래가 햇빛과 같이 빛나는 곳이에요. 거기에 가면 다 알아요. 역사가 살아 움직이는 거예요.

여기 국가 메시아들은 어디로 가야 돼요? 어디로 가야 돼요? 한국에 가야지요?「예.」40일수련은 어떻게 하고? 수련이 필요해요, 안 해요?「필요합니다.」그래.

지금 제일 중요한 것이 뭐냐 하면, 임자네는 나라를 살려야 돼요. 돌아가서 부처를 교육해야 돼요. 그러려면 이번에 우리가 교회 훈독회 하고 ‘에이 엘 시(ALC;미국지도자회의)’ 훈독회를 해서 안팎에서 전부 다 습득해야 되고, 그 다음에는 언론계를 습득해야 되고, 그 다음에 통신사를 습득하기 위한 교육을 해야 돼요.

이것이 앞으로 언론계와 관계를 맺는 거예요. 언론계는 각 나라의 기반이지만 세계와 연결되려면 통신사를 알아야 돼요. 그래서 유 피 아이(UPI) 통신사를 이때에 하늘이 써먹으라고 갖다 준 거예요. 하나 남은 것이 뭐냐 하면, 앞으로 3개국, 소련과 중국과 미국을 중심삼고 금융기관을 만들어야 돼요.

이것을 누가 만들어야 되느냐? 지금 기성세대가 만들면 세상을 망칩니다. 젊은 세대를 중심삼고 소련의 학생들을 교육해 가지고 여기에서부터 부모들의 재산들을 빌려서라도 새로운 은행을 만들어야 되겠다 하는 것이 선생님의 생각이에요. 초국가적인 유통구조, 어디에서나 땅 끝에서 땅 끝에 통할 수 있는 은행을 만들어야 되겠다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우수한 사람들의 아들딸들을 데려오는 거예요. 다 걸려들어요.

그 사람들은 10년 20년이면 다 늙어서 지나가지만, 이 사람들 시대에는 철석같이 만국을 합해 가지고 하나의 은행을 만들어야 된다는 것입니다. 지금 세계 국제은행은 자기 국가 한계 내의 이익을 중심삼고 금융 유통로가 연결돼 있다는 것이 문제라구요. 세계를 위해서, 자기 민족과 자기에 이익이 안 되더라도 세계를 살리는 것을 기뻐할 수 있어야 된다구요. 자기 나라가 손해보더라도 세계가 살아남으로 말미암아 손해 본 나라가, 위한 나라가 중앙에 가까이 가는 거예요. 그건 천리(天理)입니다.

그 원칙이 그대로 적용되는 한…. 아무리 거지가 됐더라도 불평하지 말라는 거예요. 투입하던 것이 끝나 가지고 성공할 수 있는 그 시간만 되게 되면 내가 도망을 가더라도 중앙에서 불러 가는 거예요. 천지 이치가 그래요. 천운은 그 자리에 갖다 세우고 맙니다. 이게 금융 관계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