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 피 아이 통신 출신 인사들을 사상교육 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24권 PDF전문보기

유 피 아이 통신 출신 인사들을 사상교육 해야

주동문!「예.」지금까지 유 피 아이(UPI) 통신사를 거쳐갔던 모든 인연된 선배들을 모아서 전체 세미나를 한번 해요. 몇천명이 되든 살아 있는 사람들 전부 다 모아 가지고 하라구요.

그때 모아 가지고 세뇌를 해야 되겠어요. 그때 재료가 이거예요. 소련 중국 미국의 학생들 교육으로부터 유엔의 모든 대사관 교육문제라든가 연결 관계를 중심삼고 하나 만들기 위해서 나왔기 때문에, 이걸 묶기 위해서는 통신사가 필요하고, 이걸 묶더라도 나라 나라가 제멋대로 되어 있으면 안 되겠으니 그 통신사 기반을 중심삼고 방향을 제시해서 나라 자체가 완전히 균형적인 면에 있어서 하나 만들어야 된다 이거예요.

그러기 위해서는 높은 데가 있으면 낮은 데에 나눠 줘야 되고, 낮은 데는 높은 데를 위해서 밀어 줘야 된다, 그렇게 해서 하나되게 되면 그 은공을 잊지 않고 역사적인 면에서 위해 주고 받들어 줘 가지고 더 높게 될 수 있음으로 말미암아 자기가 은혜 받은 자리를 채워 주면 그것으로 다 끝나는 거예요.

형님이 왕이 되게 된다면 말이에요, 형은 왕의 자리를 넘어갈 수 있는 것과 마찬가지로 자기가 희생하더라도 돕고 더 높아질 수 있는 길을 위해 협력해 나가게 된다면, 그 혜택권으로 내가 그 자리에서 잘사는 것보다도 더 복될 수 있는 세계 판도가 찾아온다, 이렇게 생각하고 나가야 된다 이거예요.

알겠나?「예.」한번 권고를 해 가지고 이번에 전부 다 연결해서 협조를 구하는 거예요. 우리 ‘유 피 아이’ 출신은 하나의 공동목적의 세계적인 이런 이상적 결합을 중심삼고 훈독 이념을 가지고 그런 괴수 될 수 있는 문 총재를 지금까지 신문사와 통신사가 잡아먹으려 했던 역사적인 더러운 것을 타 넘어 가지고, 거기에서 난관 자체를 비약할 수 있는 일을 하자는 거예요. 그러기 위해서는 이분의 사상이 어떠했다는 것을, 언론계가 사죄하는 의미에서 문 총재의 역사를 샅샅이 천상 지상의 골짜기 골짜기에 미치지 않은 데가 없게끔 드러내 가지고 보도하고 그 방향을 일체화시켜서, 세계 탄식의 타락권 내를 넘어서 새로운 천국으로 도달하자 할 수 있는 놀음을 시켜야 된다는 거예요.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예.」

1차 구약시대, 2차 신약시대, 3차 성약시대, 현재의 현역까지도 유 피 아이 출신을 묶어 가지고 사상교육을 해버려야 되겠다구요. 그거 교육해요.「예, 알겠습니다.」

이번에 갈 때, 대개 예상이 얼마나 되겠나 이거예요. 중국에도 그래요. 1천6백 명이에요. 1천2백 명이 아니고 1천6백 명이에요. 소련도 1천2백 명이 아니라 1천6백 명을 빼 해 가지고 대회를 해야 된다구요, 3국이 연결해서. 1천6백 명이 본래 케이스예요. 사 사 십육(4×4=16)이라구요. 삼 사 십이(3×4=12), 1천2백 명은 예수시대, 국가적 기준을 세워 나갈 때입니다.

그러니 한 나라에 이래 놓으면 1천2백 명씩, 1천6백 명씩 되는 거예요. 3차 하면 그렇게 될 것 아니에요? 3차 하게 되면 1천2백 명씩 다 되는 거예요. 본래는 1천2백 명이 아니라 1천6백 명이 기준이에요. 거기에서 선생들은 30퍼센트로 하는 거예요. 그렇게 해서 교수와 학생을 묶기 위한 작전을 해요. 떠나기 전에 그거 지시해서 하라고 그래.「예.」

자, 우리 훈독회 하자구요. 영계를 모르면 안 돼요. 앞으로 시험을 전부 다 쳐야 되겠어요.

어제 임명된 열두 명 순회사들은 말이에요, 임자들은 앞으로 두 사람, 두 사람이 합해서 네 사람으로도 순회할 수 있고, 열두 사람이 한꺼번에 모여 가지고도 순회할 수 있어요. 앞으로 교육을 해야 돼요. 훈독 교육을 잘 하느냐 하는 것을 세계적 기준에서 해야 된다구요. 그걸 기초적인 훈련을 받아 가지고 훈련된 기준을 중심삼고 거기에서 국가 차원해서, 국가 체제의 조직을 따라서 중앙에서부터 지방까지, 중앙의 행청부처로부터, 도로부터, 군으로부터 면까지 통반격파의 새로운 조직을 만들어야 되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