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를 맺는 줄기가 돼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24권 PDF전문보기

씨를 맺는 줄기가 돼야

『……사탄세계에 빼앗겨 잃어버린 하늘 백성들을 전부 하늘세계에 접붙여 가지고 돌이켜 놔야 돼요. 자기들이 노력해 가지고 하늘 백성을 얼마나 찾아오느냐? 그 다음에 다지 아들딸을 연결시켜 가지고 자기 혈족과 더불어, 복귀된 백성과 더불어 영원한 창조이상적 전통을, 사랑의 전통을 어떻게 만들어 놓느냐 하는 것입니다.

저나라에 가서는 이것이 실마리가 되어서 자기의 영원한 생명의 권위, 생명의 위계를 찾아가는 것입니다. 일족을 처리하여 120가정 이상 데리고 가야 돼요. 이거 알겠어요? 이제 그만큼 했으면 알 거라구요. 부끄러움을 면할 수 있도록 준비하라는 거예요. 부끄러움뿐만이 아니라 발가벗고 쫓겨나는 거예요.

이제는 세계에 선생님이 이미 다 선포했어요. 세계의 선민권 시대는 지나가고 문 총재를 환영할 시기에 들어옴으로 말미암아 전세계가 이스라엘권으로 들어가는 만민권 시대가 오는 거예요. 그러니까 실적을 기준으로 삼아서 편성하는 거예요.』

완전한 열매를 맺을 때까지 나무 뿌리로부터 연결된 줄기로부터 가지에 연결되어 꽃이 피어 가지고 열매 맺는 것과 마찬가지로, 나이가 많아지면 많아질수록 점점 씨가 확대되기 위한 줄기가 돼야 되는 거예요. 그런 줄기가 되어 있지 않으면 그것은 끝나게 되어 있는 거예요. 그와 마찬가지 입장이 36가정입니다. 36가정이 지금까지 통일교회 주류 축복가정이라는 것을 알아야 된다구요.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