핏줄을 맑힌 아들이 와서 여자를 만나 인류의 핏줄을 맑혀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25권 PDF전문보기

핏줄을 맑힌 아들이 와서 여자를 만나 인류의 핏줄을 맑혀야

그렇게 알고, 오늘 돌아가게 되면 기쁘게 생각하고 기념해요. 이 날을 잊지 말고 기념하고 이걸 사랑하게 되면 그 가문도 좋게 되는 거예요. 알겠어요?「예.」협회장이 얘기 좀 해주라구.「예.」물어 보면 답변을 해서 어느 수준까지 올려 줘야 할 책임이 있어. 이럼으로써 같은 자리에서 형제지관계를 맺는 거야.

가인 아벨이 이것을 깨뜨려 버렸어요. 하나님의 3대가 못 됐다구요. 가인 아벨이 싸워서 그렇게 됐어요. 장자가 동생을 죽이는 법이 어디 있어요? 그걸 복귀해야 되는 거예요. 어머니가 잘못하고 장자가 잘못해서 하나님의 3대권이 떨어져 나갔어요.

그래서 지금까지 구원섭리는 아담을 재창조하는 역사예요. 하나님의 아들을 못 찾았어요. 4천년 만에 나온 예수라는 것은 하나님의 아들이에요. 독생자예요. 핏줄을 맑혀 가지고 왔어요. 독생자라고 하는 것은 핏줄을 맑혀서 나왔기 때문이에요. 원리 말씀을 들어 보면 핏줄을 맑혀야 된다는 내용이 나와요.

핏줄을 맑힌 그 남자가, 아담을 본떠서 해와를 지었기 때문에 여자를 만나서 핏줄을 맑히는 놀음을 해야 돼요. 아담이 해와의 말을 들어 가지고 핏줄을 더럽혔으니 해와를 절대복종시켜 가지고 핏줄을 맑혀야 돼요. 그래서 하나님의 핏줄을 받을 수 있는, 종적인 기준에서 90각도의 여성이 될 때 여기서 사랑의 천지 조화가, 혈족이 벌어져 나간다는 거예요. 그래서 십자가 벌어지고 전후?좌우?상하의 구형의 형태가 벌어져 나간다는 거예요. 그래, 수직과 연결되는 거예요.

타락이 뭐냐? 종적 부모와 횡적 부모가 있는데, 횡적 부모인 아담 해와의 사랑이 90도에 맞추지 못했기 때문에 이것이 이렇게 틀어지는 거예요. 90도에 갖다 맞추어야 돼요. 절대사랑, 유일사랑, 불변사랑, 영원사랑이 정착할 수 있는 길을 가정을 중심삼고 만들어야 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