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복의 단계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25권 PDF전문보기

축복의 단계

그렇기 때문에 이제부터 이것을 결정해야 됩니다. 입적을 해 가지고 하늘나라의 헌법을 중심삼고 축복할 수 있는 세계적 대표 가정들, 공신들, 표창할 수 있는 사람들을 중심삼고 사두시대에 12지파형을 편성하는 것입니다. 180가정을 하늘에 입적시키는 가정의 대표들을 중심삼고 새로이 천지부모를 중심삼은 조상 편성이 벌어지는 거예요. 1대 2대 3대 4대…. 그렇게 나가는 거예요.

이제 그런 시대가 되면 나라가 없습니다. 하나님의 자유권 내에서 모든 것을 맞출 수 있습니다. 일시에 편성하는 거예요. 수천년 동안 잃어버린 가정과 민족?국가?세계, 파괴된 모든 것을 일시에 찾는 것입니다. 참부모가 와 가지고 1대에 모든 것을 완결해야 되는 것입니다. 아담 1대에 완성할 수 있었던 것과 마찬가지로 재림시대에도 가정 이상을 중심삼고 국가 형성과 더불어 세계 편성이 일시에 가능한 것입니다. 그래 가지고 해방적 지상천국 세계, 하나님의 자주적인 사랑의 이상 주권시대로 넘어와야 지상천국?천상천국이 연결되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천국 들어가는 것은 가정이 본이 되지 않으면 안 돼요. 아들딸 중심삼고 완전히 하나되어 있어야 됩니다. 여기 36가정이면 36가정도 가정이 문제된 사람은 재평가해야 됩니다. 그래서 지금 축복의 과정이 가정 축복시대에서 국가 축복시대로 넘어가는 것입니다. 국가 축복시대를 넘고 세계 축복시대를 넘어야 됩니다. 그 일이 남아 있기 때문에 지금까지 통일교회에서 잘못된 가정을 모두 용서해주는 것입니다. 본래는 용서할 수 없는 거예요. 용서할 수 없어요.

국가가 찾아지지 않았기 때문에 별의별 요사스러운 것이 나타났으니 국가적 기준에서 이것을 해방시켜줘야 합니다. 국가를 넘어서 가지고 해방시켜야 할 선악의 축복권, 성인과 악마, 살인마의 동일한 축복권을 중심삼을 수 있는 그런 특권 기간이 남아 있기 때문에 지금까지 축복받고 잘못한 것을 용서해주는 것이지 앞으로는 그런 시대도 다 넘어갑니다.

국가를 찾고 헌법을 제정하고 나면 잘못되면 그것으로써 다 다른 데로 분립되는 것입니다. 분립된 세계에 갈 것입니다. 북극이든지, 남극이든지. 축복받은 사람들이 사람의 경계선을 벗어나서 동물과 생활하는 곳에 보내 가지고 거기서 살아남느냐 마느냐? 그야말로 뭐라고 할까? 대 정리시대인 것입니다. 모든 것을 분립합니다. 잘못한 가정은 분립해서 살아야 된다는 거예요. 그런 씨족을 남기지 않겠다는 것입니다. 씨족을 남기지 않아요.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 그런 씨족을 하나님이 다시 보지 않겠다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