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0회 칠일절 경배식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25권 PDF전문보기

제10회 칠일절 경배식

<기 도> 사랑하는 아버님, 오늘은 2000년 7월 1일, 제10회 칠일절을 맞는 기념의 날입니다. 하나님이 천주와 평화와 이상을 중심삼고 영원한 축복의 날을 기념할 수 있는 이날을 설정하여 주신지 10년째 되옵니다. 지난 모든 역사 과정에서 이와 같은 표제의 정리를 위하여 천지부모님이 일체가 되시어서 하늘과 땅을 정리하기에 숱한 사연의 곡절을 넘고 승리의 표제 앞에 일체적 이상권, 일심 일체가 되어 지상 정착을 선언할 수 있는 해양 환원과 육상 환원과 천주 환원, 모든 심정적 환원을 중심삼고 제4차 아담권 섭리의 환원시대를 맞을 수 있는 7월 초하루를 갖게 하여 주신 것을 아버지, 감사합니다.

이제 저희들에게 바라시는 가정, 하늘과 더불어 상하가 일체된 가정의 표준이 설정되었고 종족의 표준, 민족의 표준, 국가의 표준을 중심삼은 승리의 패권을 제정하시고 사탄세계의 권한을 이미 누시엘을 중심삼고 천상세계에서부터 통일적인 은사 가운데서 하늘에 부합되어 그의 잔당들 일체도 수습하여 분립된 모든 종교권을 통일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예수 그리스도를 중심삼은 부모의 전통을 찾아올 수 있는 모든 기준을 미완성함으로 말미암아 영계에서 새로운 낙원, 하나님의 창조이상에 없었던 조직적인 형태가 나타난 것을 전체 축복이라는 관념을 세워놓고 이 모든 것을 부정하여 성인과 악인이 같이 축복을 받아 형제지인연이 분립되었던 아담가정의 파탄된 모든 사실, 부모의 심정에 못을 박았던 모든 사실, 천지부모님 앞에 못을 박았던 역사적인 모든 한의 고개를 다 청산하고 해방 용사의 특권을 갖춰 가지고 조국광복이라는 과제를 앞에 놓고 지상세계와 천상세계, 최후에 남은 영계를 청산해야 할 통일가의 전체?전반?전권?전능적인 뜻을 배후로 하고, 그 목표를 표준으로 하시어서 전진해 가는 모든 일이 일취월장 되게 허락하여 주옵소서.

이 나라를 중심삼은 남북이 분립됨도 인간시조의 타락으로 말미암아 선악의 조상이 생겨남이요, 몸과 마음이 분립된 연유에 있사오니 이제 그 나라에서 세계, 천주가 통일되어 가지고 세계가 가정의 은사 가운데 품겨 진실로 청소년 문제와 가정 문제의 파탄을 규합해 가지고 일체권을 갖추고, 개인?가정?종족?민족?국가?천주까지 일원화되시어 천지부모를 모실 수 있는 사랑의 역사적 평행선과 종적인 기준과 영적, 육적 천지부모와 도수를 맞추어 평행선을 중심삼고, 사랑을 중심삼고 360도 순환하는데 지장이 없게끔 당신의 창조이상의 지상천국 기지를 마련하시옵소서.

천상에 종적인 세계와 연결할 수 있는 해방권을 갖추고 그 안에서 백주와 같이 빛남으로 말미암아 어두운 세계는 지나가고 광명한 천지가 찾아올 수 있는 시대가 되었습니다. 하늘의 사랑의 주권을 중심삼고 일방통행으로 전체를 수습할 수 있는 전권 전능의 시대를 앞에 놓고 저희 모두가 일체되어서 하늘 앞에 감사하는 칠일절을 맞게 된 것을 진실로 감사합니다.

오늘을 중심삼고 통일가에 있어서 6500쌍의 7수를 맞아 가지고 8수를 넘어서 9수를 지나 10수를 찾은 이 해에 있어서 남겨진 모든 역사적인 소원성취, 이제 중국을 중심삼은 대회와 소련을 중심삼은 대회, 한국을 중심삼은 대회에 계획하는 모든 것이 당신의 경륜 가운데 일치 완성하시어서 천주의 해방적 제4차 아담권, 하늘과 땅 앞에 대표적인 젊은 청년, 지성인들을 세워 가지고 규합하여 천하는 우리들의 천하요, 이 세계는 우리들이 새로운 전통을 세워야 된다는 4차 아담권 실권, 당신의 승리적 패권주의, 주권시대를 맞이할 수 있게끔 해방의 은사를 온 천지에 베풀어주신 것을 감사하옵니다.

이 해방의 행렬을 따라가는 모든 환경적 여건을 수습하여 하늘의 모든 것으로 바쳐드릴 수 있는 총생축헌납을 하시어서 하늘만이 좌정할 수 있는 부활적인 실체를 맞은 지상?천상천국이 일원화된 행복의 자유천지의 사랑의 주권세계가 환원될 수 있게끔 축복하여 주옵기를 간절히 바라옵고 원하옵니다.

어젯날에 인류가 타락함으로 말미암아 잃어버린 상징적인 실체를 다시 봉헌함으로 인간적인 상징 실체, 실체적인 실체를 중심삼고 사랑의 기지를 중심삼은 하늘의 정착을 선언할 수 있는 날이 될 수 있게 허락하여 주심을 감사하옵니다. 만물을 대표하고 인간을 대표하고 하나님을 중심삼고 지상 위에 평면적 중심에 서 가지고 천리의 대도의 승리적 패권 기지를 정착할 수 있는, 하늘의 은사가 정착할 수 있는 7월 1일이 되게 허락하여 주옵기를 바라옵니다.

축복 만세 영원을 축복하는 이 날을 중심삼고, 시대를 중심삼은 새로운 정착 기지로 삼아 주시옵기를 간절히 바라옵니다. 사랑을 중심삼고 한스러웠던 모든 것을 환원하는 정착의 이 날이 본부의 이 자리에서 이루어지게 허락하여 주옵기를 간절히 바라옵니다. 오늘 베풀어지는 모든 일들이, 지내는 모든 행사가 당신의 승리와 이 날을 찬양할 수 있는 흡족한 날로서 천지에 화평의 도리, 화합의 도리, 통일의 은사의 도리로서 아버지, 받아주시기를 간절히 부탁하면서 이 날을 대표해서 참부모님이 지상?천상을 합하여 생축헌납 모든 전부를 조건으로서 바치는 이 자리를 기지로 하시어 승리 만국 만천하에 천년 만년 만세, 만세의 찬양을 갖출 수 있게끔 축복하여 주옵기를 간절히 바라면서 참부모의 이름으로 선포하나이다 아멘「아멘!」아멘「아멘!」아멘.「아멘!」

<말 씀> 이제 남북통일의 과업이 남아 있습니다. 엊그제 읽던 것이 몇 장이에요, 4장? 어제 읽던 9절? 통반격파!「3장입니다.」3장 4절이에요?「아니요, 3장 전체가 그렇습니다.」3장을 쭉 읽어 봐요. 이것이 몇 년 전에 한 얘기예요? 13년 전인가 그렇지요? 그때 발표했던 것인데 전두환 정권을 중심삼고 3정권이 기반 닦아 놓은 것을 다 무너뜨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