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 조국광복이 필요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25권 PDF전문보기

하나님의 조국광복이 필요해

오늘도 기도한 내용이 그거예요. 사랑을 중심삼고 제4차 아담시대에 모든 것을 해방시켜주는 것입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본연적 남성기 여성기가 나타나야 되는데 이 일을 이미 다 이루었기 때문에 그것의 환원식까지 다 올리는 이런 내용이 되었다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이제 환원할 것이 있어요, 없어요? 이제는 나라들을 바쳐야 됩니다. 이 땅 위에 인간, 타락한 세계의 기준은 나라를 바쳐야 됩니다. 가정시대는 지나갔어요. 가정을 바치기 전에 나라를 바침으로 말미암아 나라가 하루에 복귀되는 거예요. 알겠어요? 나라가 복귀되는 거예요.

부모님이 탕감노정을 통해 사탄이 참소하던 것을 다 무너뜨렸기 때문에 문제없어요. 국가가 한꺼번에 천국에 들어갈 수 있는 시대에 들어왔다는 것입니다. 국가를 완전히 수평시대에서 해방시키려고 하니 국가의 근본이 된 하나님의 조국광복이 필요한 것입니다. 안 되면 내가 만들어 가지고라도 하는 것입니다. 남북미 중심삼고 구교 신교가 가인 아벨이 되어 가지고 그 위에 하나님을 모시면 되는 것입니다. 부모님이 가서 하나님을 모실 수 있는 기준을 연결시키게 된다면 아시아를 포기해도 된다는 거예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그런 질문을 하고 전부 다 물어 보고 자기들이 절대, 무슨 일이 있더라도 통반격파해 가지고 조국광복을 하라는 대로 해 가지고 지금 여기에서…. 원래는 칠일절에 하는 거예요. 벌써 내가 갔을 것인데 조건에 걸려 가지고 이번에 남아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