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 마음의 통일이 가정에서 이뤄져 하나님과 참부모가 해방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26권 PDF전문보기

몸 마음의 통일이 가정에서 이뤄져 하나님과 참부모가 해방돼

참부모의 해방권, 천지부모의 가정을 중심삼은 해방권이 가정을 중심삼고 통?반?구?군?주?나라?세계?하늘땅도 마찬가지 아니에요? 수직으로 쑥 올라가는 것입니다. 그것이 조직으로 돼 있다구요. 그거 선생님이 뜯어 붙인 게 아니라구요. 알겠어요?「예.」똑똑히 알라구요.

어디에 가서 정착하느냐? 국회가 아니에요. 국회는 4년마다 바뀔 수 있으니 영원히는 안 돼요. 가정 기준에서 철저히 해 가지고 그 철저한 사상을 중심삼고 통과 군과 주와 나라를 중심삼고 세계까지 그 전통이 하나님을 중심삼고 수직으로 연결돼야 되는 것입니다. 하늘 보좌와 수직으로 딱 닿아야 된다는 거예요.

그러면 하나님 보좌까지, 정상에 올라간 사람은 거기에 사는 거예요. 세계적 기준은 그 아래에 있는 것이고, 국가적 기준은 그 아래에 있는 것이고, 그 다음에 군 기준은 그 아래에 있는 것이고, 면 기준은 그 아래에 있는 거예요. 면 아래에는 동이 있고, 동 아래에는 반이 있고, 반 아래에 가정이 위치해 있는 거예요. 그러니까 가정만을 위주로 하는 것은 중심 자리에 못 서니 언제나 가정을 중심삼은 상대적 권이 주체가 못 되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그렇기 때문에 인간의 몸 마음이 갈라진 것을 어떻게 통일시키느냐? 타락할 때 아담 해와의 행동이 오늘날 가정 파탄으로 연결됐는데, 몸 마음 통일의 논리가 가정을 중심삼고 부착됨으로 말미암아 하나님의 해방, 참부모의 해방, 인류의 해방, 지옥 철폐, 영계의 재정비가 벌어지는 것입니다. 그렇게 딱 짜여 있는 거예요.

그래, 임자네들이 일하는 것도 전부 다 가정 완성을 위한 거예요. 그러니까 식구 가정들을 위해 교회 자체가 가정을 순회해야 되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국가 순회도 해야 되는데, 국가 순회는 행정부처의 조직을 가지고 얼마든지 할 수 있지만, 가정은 심정을 가지고 유대를 맺어야 되는 거예요. 알겠어요?

어머니 아버지와 같이 살고 슬프나 좋으나 같이 비비고, 아프고 나쁜 것도 같이해야 가정이 하나되는 것입니다. 이렇게 원리관을 중심삼고 깨끗이 세계를 정비하는 것입니다. 알겠나, 자르딘! 거기에 가서 시작해야 된다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