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님과 하나되어 가정 전통에 철저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26권 PDF전문보기

부모님과 하나되어 가정 전통에 철저해야

여기도 그렇잖아요? 현진이만 해도 에이 엘 시(ALC;미국지도자회의) 국가 대표, 교회 대표들이 와서 강연하는 데 초청해 가지고 선생님 아들이라고 단에 나설 때 기립 박수하고, 말씀을 받고 나서 기립 박수하는데, 그것이 자기가 잘나서 그런 줄 알아? 그런 애들은 얼마든지 있어.

부모님과 하나돼 가지고 이 가정 전통에 철저해야 돼! 세상 어느 여자가 유인하더라도 거기에 걸려들면 안 돼. 술집에 가서 자기 마음대로 술도 먹고 행동을 잘못하면 이놈의 자식들…. 우리 맏아들도 있구만. 술을 먹고 주책을 부릴 수 있어? 그런 것은 앞으로 선생님이 보지도 않아.

지금 나라가 없어요. 나라가 없으니 다 마찬가지예요. 똥개 새끼들을 수습하고 있는 입장이니 할 수 없이 내가 데리고 있지, 내가 그런 걸 원치 않아요. 그래서 지금부터 정리해서 세간 내 보내는 것입니다.

앞으로는 나라의 헌법을 중심삼고 맞지 않으면 아들딸이라도 대해 줄 수 없어요. 그러니까 지금 떠나 가지고 부모님을 모실 수 있는, 주변의 모든 식구들 앞에 본이 될 수 있게 돼야 돼요. 자기들이 중심이 아니라구. 똥개새끼들, 이놈의 2세들, 자기가 2세라고 해서 기성축복 받은 아들딸을 다른 분자로 무시하면서…. 자기는 하늘로 들어와 있어요? 그 아이들의 본이 못 되고 똥칠하고도 그러고 있어요. 이놈의 나라, 이놈의 통일교회 망해야 돼요. 똑똑히 알라구요.

축복받지 않은 아들딸들을 자기보다 높여야 돼요. 카프! 너, 알겠나? 현진이! 축복받은 아들딸만 제일이 아니에요. 이들은 가인을 사랑하지 않으면 설 자리가 없는 것입니다. 하늘로 돌아갈 길이 없어요. 안 그래요? 그 원리가 맞아요, 안 맞아요? 알겠어요, 여기 앉은 양반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