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전시대의 주역들을 내세워 청소년 해방 운동을 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26권 PDF전문보기

냉전시대의 주역들을 내세워 청소년 해방 운동을 해야

그래서 이번에 소련, 중국, 미국의 학생들을 중심삼고 부시라든가 미국의 대통령 해먹던 사람들, 최고위층 사람들을 동원한 거예요. 2차 대전 이후 냉전시대에 기독교가 잘못한 거예요. 잘못한 것을 냉전시대에 맞춰 가지고 탕감해 나오는 것입니다. 그 냉전시대의 주역이었던 사람을 여기에 내세워야 됩니다. 알겠어요?「예.」

부시, 그 다음에 누구예요? 대처 수상, 그 다음에는 고르바초프예요. 포드라든가 이런 패들을 세워 가지고 열두 사람이 6대주를 대표할 수 있게끔 하는 거예요. 여섯 나라예요. 미국하고 소련하고 중국하고 일본, 한국, 북한입니다. 이 사람들이 하나돼 가지고 훑어 버리라는 것입니다. 이래 가지고 청소년 해방 운동을 해야 되겠다 이거예요. 가정 해방 운동, 여기에 협조하지 않는 사람은 모가지를 잘라 버리고 별의별 희생을 시키더라도 이 일을 해야 된다구요.

그렇기 때문에 부락에서 누가 타락한 행동을 하면 불살라 버려야 돼요. 그런 무서운 일이 벌어지는 것입니다. 그런 길을 환하게 아는 선생님, 우리 가정에서도 말이에요, 그거 얼마나 부끄러워요? 얼굴 들 수 없는 부끄러움을 느끼는 거예요. 그것을 청산하기 위해서 일생을 바친 괴수가 가정에서 그런 것을 볼 때, 벼락을 쳐 버리고 쓸어 버리고 싶어도 할 수 없는 입장에 있는 하나님의 사정이 얼마나 기가 막히겠느냐 이거예요.

이래 가지고 1차, 2차, 3차 누더기 보따리를 뒤집어 가지고 비단 포대기가 되기를 바라고 있다는 것입니다. 솔직한 얘기예요. 오늘 내가 솔직하게 다 얘기하는 거예요. 똑똑히 알라구요. 알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