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수와 결혼해서 사돈 될 수 있는 것이 사랑 중에 최고의 사랑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28권 PDF전문보기

원수와 결혼해서 사돈 될 수 있는 것이 사랑 중에 최고의 사랑

그렇기 때문에 가정문제가 복잡한 것이 뭐냐 하면 여자로 말미암기 때문이에요. 이혼하는 확률의 75퍼센트가 여자로 말미암아서 그래요. 말 한마디해도 ‘안 산다! 집을 나간다!’ 하는 거예요. 집을 나가야 돼요. 안 산다면 이혼 서류에 도장을 찍고 나가야 된다는 거예요. 안 그래요? 말을 했으니 ‘나가라!’ 하면 나가야 되는 거예요. 나가야지 별 수 있어요? 보따리를 싸서 집을 나가면 큰일나는 거예요. 여자들이 전부 보따리 싸고 선생님한테 협박하더라도 안 통하는 거예요. 알겠어요?「예.」

원수를 사랑하라구요. 원수를 사랑하라고 해서 사랑하는데 원수를 제일 사랑하는 것은 뭐냐? 원수의 죄를 용서해 주고 사랑해 주는 것은 사랑이 아니에요? 그것이 외형적인 사랑이라면 내형적인 사랑은 뭐냐? 원수와 결혼해서 사돈 될 수 있는 것이 사랑 중에 최고의 사랑이에요. 그게 맞는 말이에요, 안 맞는 말이에요?「맞는 말입니다.」맞는 말이야, 안 맞는 말이야?「맞는 말입니다!」선생님이 그런 놀음을 보통 할 수 있는 선생님이에요, 못 하는 선생님이에요?「할 수 있는 선생님입니다.」

스탈린이니 히틀러니 영원히 원수지요? 그들을 축복해줬어요, 안 해줬어요?「해줬습니다!」선생님의 원수 아닌 사람이 어디 있어요? 여러분 어머니 아버지가 통일교회에 갈 때 반대했지요?「예.」별의별 욕을 다 했지요? 선생님한테 욕하지 않은 부모들이 있었어요, 여자들? ‘그 놈의 더벅머리 총각! 도적놈 같아서 우리 딸한테 속닥거려서 잡아다가 팔아먹으려고 한다!’ 한 거예요. 무슨 소문이 안 났겠어요? 삶아먹을지 모른다고도 한 거예요.

그래, 자기 부모들이 통일교회에 나온다고 잘한다고 박수한 사람이 있어요? 반대한 사람이 많아요, 박수한 사람이 많아요?「반대한 사람이 많습니다.」백퍼센트 반대했어요. 그 딸을 데려다가 뭘 하는 거예요? 하늘나라에 가서 왕비 되는 왕녀로 삼고, 그 아들을 데려다가 왕자로 삼는 거예요. 어머니 아버지가 싫다는 것을 데려다가 결혼하는데 비용까지 대줘서 결혼시켰어요. 세상에, 그런 일이 어디에 있어요? 그게 잘한 일이에요, 못한 일이에요?「잘하신 일입니다.」못한 일이지요.

요즘은 아들 낳고 살다 보니 더 그래요. 그래도 축복 받고 난 아들이 낫다고 생각하는 거예요, 못하다고 생각하는 거예요?「낫다고 생각합니다.」정말이에요?「예.」여러분 아들딸들도 축복 바쳐야 되겠다고 결심했어요?「예.」결심은 해도 정성은 안 들였지요?

제4차 아담권 시대가 오거들랑 원수 원수끼리 결혼을 해야 되는 거예요. 예수님이 말하기를 원수를 사랑하고 그랬어요. 친척을 사랑하라고 하지 않았어요. ‘네 마음을 다하고 뜻을 다하고 성품을 다하여 주 너의 하나님을 사랑하라’ 한 거예요. 그게 첫째 계명이고 둘째 계명은 뭐냐 하면 ‘네 이웃을 사랑하라’ 했어요. 이웃이 제일 가까운 이웃이 아니에요. 원수 이웃이에요. 사탄까지도 사랑하라는 거예요. 그래야 천국이 이루어지는 것입니다.

그렇게 사랑을 못 했기 때문에 영계에 간 사람들이 결혼을 못 했어요. 선생님이 나와 가지고 영계축복을 해주니까 이제는 알고 원수들끼리 축복받는 것입니다. 여러분이 낳아 가지고 죽은 아기들이 영계에 가서도 큰다구요. 어머니가 품고 젖이 멈출 때까지 젖을 먹인다고 생각하고 사랑하고 이럼으로 말미암아 크는 거예요. 영계에 대해서 정성을 들여 주어야 돼요. 떡도 해주고, 생일 때에는 밥도 해주고, 엄마 아빠가 같이 사는 것같이 해주면 자연히 거기서 크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