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락하지 않은 본연의 사랑을 하게 되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28권 PDF전문보기

타락하지 않은 본연의 사랑을 하게 되면

그래서 16살 때 아담 해와가 타락했기 때문에 16살 이상 되는 사람은 결혼해 주는 거예요. 영계의 수천 수만의 영인 아기들을 축복해 주는데 반드시 조건이 뭐냐? 원수끼리 해주는 거예요. 어머니 아버지가 원수 되었던, 혹은 경제적인 문제, 정치적인 문제, 생활적인 문제, 교육적인 문제, 일상생활에 원수 관계 되어 있는 아들딸하고 결혼해 주는 거예요. 그것이 조건이에요. 알겠어요?

영계에 지금까지 시집 못 가고 죽은 영인들도 거기에 걸렸다구요. 유관순은 16살 때 죽었기 때문에 이 케이스에 들어가기 때문에 원수의 나라 일본 사람하고 결혼했다는 것을 알아요? 여러분이 유관순이라면 어떻게 하겠어요? 일본 사람하고 결혼하게 될 때 일본 사람을 싫다고 그러겠어요, 좋다고 그러겠어요?「좋다고 그럽니다.」아니, 당장에 그렇게 해준다면 좋겠어요, 치가 떨리겠어요?「치가 떨립니다.」그게 좋은 거예요? 치가 떨리도록 좋은 거예요. (웃으심)

제일 치가 떨리고 싫다고 생각했던 것이 점점점점 가까워지는 거예요. 그 다음에는 자기 오빠보다도 낫다, 그 다음에는 우리 아버지보다도 낫다 하는 거예요. 비교해서 말이에요. 그 다음에는 우리나라의 왕보다 낫다 하는 거예요. 성인들, 예수님보다 낫다는 거예요. 예수님은 결혼 못 했는데, 예수님보다 낫다 이렇게 되는 거예요. 자꾸 올라간다구요. 여러분은 좋다고 해도 언제든지 50이 되는 자리, 수평선 되는 이것밖에 못 올라가지만 저 지옥 밑창에서부터 올라오니 자꾸 올라올 것 아니에요? 이것이 수평선만 되더라도 막 올라가게 되니까 얼마나 더 올라가겠어요? 저 산까지 올라가는 거예요.

그렇게 타락하지 않은 본연의 사랑을 하게 되면 그 실적 가운데서 본연의 하나님이 본래 사랑하고 싶었던 타락하지 않은 아들딸이 태어날 것이다 이거예요. 이것이 탕감 예측을 통한 관이에요. 똑똑히 알아들으라구요. 알아들었어요, 못 알아들었어요?「알아들었습니다.」못 알아들은 간나들 손 들라구요. 이 놈의 간나들! 시집 잘 갔나, 못 갔나?「잘 갔습니다.」못 간 간나는 손 들어 봐라! 그 놈의 손을 잘라 버려야 되겠다. 이렇게 말할 때는 설령 그런 일이 있더라도 못 들게 되어 있어요. (웃음) 그렇더라도 안 그렇다고 하는 방향이 되어야 상대가 되는 거예요. 알겠어요?

그렇기 때문에 어디 가서 맞추더라도, 마음대로 맞추더라도 사고가 생기지 않는 거예요. 맞추면 깎아먹더라도 ‘이렇게 해야겠다’ 맞춰만 놓아도 된다 이거예요. 좁으니까 자꾸 들어간다구요. 얼마나 신기하겠어요? 얼마나 신비로워요? 아이구, 아이구, 아이구, 아이구, 아이구 하는 거예요. (행동을 하심) (웃음) 눈이 보이고 코가 보이고 귀가 보이고, 모든 것이 오픈이지요. 그 말은 하나님도 거기에 들어왔다 간다는 거예요. 사탄은 들어오지도 못하는 거예요. 알겠어요?

첫날밤에 사모하던 신랑을 옆에 놓고 서로가 죽자살자 할 때, 문을 열고 그 자리를 찾아갈 때 전부 이렇게 되면 어떻게 하겠어요? 숨을 들이쉬겠어요, 내쉬겠어요? 숨을 내쉬기 전에 ‘아구구구!’ 하는 거예요. 얼마나 자극 충동이 폭발적이겠느냐 이거예요. 이해가 돼, 이 쌍년들아! (웃음) 이것이 쌍년들이 하는 말이에요. 나도 쌍놈의 교주가 되었지만 말이에요. 이런 말을 교육 중에 중요한 교육이라고 밤을 새워 가지고 할 작정이니 그 사람이 덜된 교주지, 잘된 교주예요?「잘된 교주입니다.」잘 되었어요?「예.」나는 모르겠어요. 나는 멋대로 했는데 말이에요.

휙― 수직을 옆으로 하니까 옆에는 친구가 없어요. 단 하나 이것밖에 없어요. 원수하고 사랑해서 가는 길은 세상 천지에 왔다갔다하는데 하나의 길밖에 없어요. 역사에 처음 나타나는 길인데 여기서부터 통일이 벌어져요. 진짜 통일이에요. 알겠어요?「예.」진짜 통일이 벌어져요. 그렇기 때문에 이북 사람과 이남 사람이 백퍼센트 교차결혼하면 일주일 이내에 통일이 시작되는 거예요. 가능해요?「예.」일본사람과 한국사람이 결혼하게 되면 일주일 이내에 한 나라 백성이 생겨나기 시작하는 거예요. 일주일도 안 가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