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나라 편성을 할 수 있는 만반의 준비가 다 끝났다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28권 PDF전문보기

새로운 나라 편성을 할 수 있는 만반의 준비가 다 끝났다

그래서 한국이 이제 말 안 들으면 북한과 남한이 좋지 않아요. 선생님이 손을 떼는 거예요. 선생님이 손떼고 나면 이번에 여기에 특별히 모인 사람들은 한국에 두지 않고 내가 데려갈지 몰라요. 남미에 데리고 가서 입적시킬지 몰라요. 여러분의 사돈의 팔촌이 전부 다 원수예요. 떨어지는 자들을 데리고 갈 수 없어요. 얼마나 심각해요? 선생님이 40년 동안 고생을 하면서 이 나라를 구해주려고 했는데, 그걸 전부 다 받지 못하고 그냥 그대로 망해 떨어지면 그걸 붙안고 따라갈 수 없어요.

유대 민족이 자기 책임 못 함으로 말미암아 선민권을 잃어버려 가지고 제2이스라엘 선민이 기독교가 됐지요? 제3이스라엘권을 만들기 위해 선민을 찾는 데 있어서 나라를 중심삼고는 한국을 세웠는데, 한국이 안 되게 될 때는 이것을 버리고 새로운 나라 편성을 할 수 있는 만반의 준비가 다 끝났다는 것입니다.

통반격파만 하면 돼요. 3년 동안 심각한 입장에서 안고추지 않으면 남북한 통일이 안 된다구요. 안 되면 이것을 싹 잘라버리는 것입니다. 시계가 이렇게 돌아가야 될 것이 이렇게 돌아갔으니 이렇게 딱 해 가지고 바로 돌아가게 해야 돼요.

처음에 어머니 나라 영국과 아들 나라 미국이 책임 못 함으로 말미암아 원수, 사탄 편에 점령당했어요. 아들이 전부 다 사탄 편이 됐어요. 불란서까지도 전부 다 사탄 편이 됐어요. 불란서는 2차대전 때 연합국 중의 한 나라였는데 이 나라가 지금은 완전히 사회주의 제도를 중심삼고 170개 종단을 범죄집단으로 규정하고 있어요. 불란서하고 독일이 말이에요. 그렇기 때문에 이번에 불란서하고 독일의 중심 간부들이 콩코드 타고 오는데 추락해 가지고 백 몇 명이 즉사한 거예요. 탕감받아야 돼요.

미국에서는 선생님의 가정문제를 들고 나옴으로 말미암아 선생님 배후들이 기독교 가정을 중심삼고 결속하는 놀음을 했기 때문에 문제가 되지 않는 거예요. 미국의 정책은 신앙의 절대 자유권을 중심삼고 나오고 있습니다. 내 말을 듣지 않으면 문제가 벌어져요. 불란서니 독일이니 전부 다 서릿발을 맞는 거예요. 그게 순간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