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들딸은 국경을 중심삼고 교차결혼하는 시대로 들어가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28권 PDF전문보기

아들딸은 국경을 중심삼고 교차결혼하는 시대로 들어가

오늘 명령하는 것이 교차결혼이에요. 한번 해봐요.「교차결혼!」아들 딸은 국경을 중심삼고 교차결혼하는 시대로 들어가는 거예요. 그래야 한속이 되고, 그래야 한 형제권에서 결혼하는 거예요. 아담 해와의 아들, 형제가 결혼을 하기 시작하는 거예요. 세계 만민이 원수와 같은 자리에 있던 것이 형제와 같이 결혼하면 평화의 천국, 평화의 세계와 통일의 세계가 이루어지는 거예요. 하나님이 바라던 소원성취 해방권이 가정을 넘어 국가를 넘고 세계를 넘어 하늘나라까지 미쳐지기 때문에 아― 아, ‘아멘’을 할 수 없는 거예요. 언제나 ‘아멘’ 소리를 하는데 ‘아멘’ 하면 못 따라오는 거예요. 아멘 소리가 아닙니다. ‘그렇게 되기를 바랍니다.’ 그러는데 다 됐는데 무슨 아멘이에요?

그러니 아멘이 필요해요, 필요치 않아요?「필요치 않습니다.」그래서 아―!「멘!」‘멘’ 하면 안 돼요. ‘아’ 할 때 ‘왜 그래요?’ 해야 돼요. 아―!「멘!」‘멘’이 아니에요. ‘좋다!’ 해야 돼요. ‘아멘’ 하면 ‘원하는 대로, 말씀한 대로 될지어다’인데 되었으니까 좋아야 될 것 아니에요? 아―!「좋다!」교육도 잘 받고 어떻게 그렇게 잘생겼노? (웃음) 남자로 생겼으면 전부 미치고 남을 수 있는 아름다운 여인들이 되었구나, 아―!「좋다!」

이제는 그래야 돼요. 아들딸이 결혼하기 전에는, 그런 소원을 빌게 될 때 ‘아멘’을 해야 되지만 그렇게 결혼하게 되면 ‘아, 우리 집이 자랑스러운 좋은 집이다. 좋다. 아침부터 밥을 먹고 노래 가락을 한번 하고 춤을 한번 춰라!’ 해야 돼요. 그렇기 때문에 이제부터 음악이, 예술이 발전하는 거예요. 여자로 생겼으면 춤 못 추는 것은 사람이 아니에요.

너는 춤을 배웠어?「배우지는 않았지만 출 수 있습니다.」아이구, 무슨 춤을 추려고, 망신 춤?「아닙니다. 고등학교 때 고전무용을 배웠습니다.」한번 해봐라. (웃음) 해보라고 할 때 하라구. (박수) 잘 추나 못 추나 평가하는 거예요. 못 췄다고 생각하는 여자가 있으면 나와서 한번 시범을 해주면 좋겠구만. 자, 잘 봐라. 여자 교수님이 나와서 춤추겠단다. (이후 화동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