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적하기 전에 모든 전부를 하늘 앞에 돌려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28권 PDF전문보기

입적하기 전에 모든 전부를 하늘 앞에 돌려야

거기에서 대표적 간부, 대표될 사람을 내세워 가지고 어떻게 어떻게 하면 좋겠는가를 결정해서 선생님에게 보고하면 선생님이 와서 그 나라 법을 중심삼고 모든 것을 정비하는 것입니다. 알겠어요?「예.」여기에서 정리하지 않으면 저나라에서도 정리가 안 되는 것입니다. (녹음상태 불량으로 일부 수록하지 못함)

여러분이 이제 입적하기 전에 모든 전부를 하늘 앞에 돌려야 됩니다. 생축, 총생축헌납제예요. 여러분의 가정에 사탄이 참소할 수 있는 조건이 있으면 인정을 못 받아요. 그거 철저히 알아야 됩니다.

아담 해와가 타락하지 않고 결혼하는 자체가 입적이 되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그렇기 때문에 입적하기 전의 소유물은 하나님의 소유물이지, 사탄의 소유물이 될 수 없습니다. 타락한 이후에 아담 해와가 주인인 하나님의 상대가 못 됐기 때문에, 사랑의 출발을 아담 해와가 사탄과 더불어 했기 때문에 사랑 때문에 관계된 모든 피조세계, 영계 전체가 하나님 소유인데도 불구하고 그것이 타락함과 동시에 전부가 사탄 소유로 넘어갔다는 것입니다.

지금까지 사탄의 소유로 돼 있기 때문에 땅 빼앗기 싸움을 하는 거예요. 그 다음에는 사람 빼앗기 싸움입니다. 그 다음에는 나라 빼앗기 싸움을 하는 거예요. 탕감복귀예요. 그렇기 때문에 구약시대에는 물건을 중심삼고, 신약시대는 사람, 아들을 놓고, 성약시대는 나라, 왕을 놓고 빼앗아 오는 싸움을 하는 것입니다.

그래, 나라를 이루지 못하게끔 참부모를 쫓아낸 놀음을 한 거예요. 그런 과정에서 이것이 청산이 안 됐기 때문에 제물도 둘로 나누는 것입니다. 나눠야 된다는 사실이 슬픈 일이에요. 통일교회 선생님이 해방직후부터 7년, 1952년까지 세계 국가들을 축복했으면 선생님이 40세에 천하를 전부 다 영위할 수 있었던 것인데 그것이 연장된 것입니다.

가정에 정착해 가지고 축복해 줄 수 있는 이 기반이 구교, 신교가 반대함으로 말미암아 완전히 무너진 것입니다. 신부와 아들딸이 될 수 있는 기독교문화권이 반대했기 때문에 선생님은 광야에 쫓겨나 가지고 다시 상륙해서 찾는 운동을 한 거예요.

원래는 선생님이 축복하는 것은 기성가정을 축복해주게 안 돼 있어요. 원래는 처녀 총각들, 신부와 수녀들, 비구승과 승려들을 중심삼고 동양, 서양의 종교 때문에 결혼 못 한 사람들을 전부 불러 가지고 축복을 해줘야 되는 것입니다. 그런 미혼 남녀가 축복받았으면 그 사람들이 조상이 되는 것입니다. 알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