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민의 딸?아내?어머니로서의 사명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28권 PDF전문보기

선민의 딸?아내?어머니로서의 사명

그래서 역사는 선생님의 뜻에, 하늘이 원하는 소명적 책임 앞에 수습되어서 결말을 보는 것입니다. 알겠어요?「예.」34년 동안 외국에 나가서 얼마나 핍박을 받고 살았는지 알아요? 여러분이 책임 못 해 가지고 말이에요. 선배 가정들의 여편네들이 책임 못 한 것입니다. 어렵다고 해 가지고….

이스라엘 민족도 문제를 일으킨 것이 여자들이에요. 잘살기 위해서 가나안 7족의 종이 되고 식모가 되어 먹겠다고 경쟁하다가 다 망했어요. 지금까지 선생님이 없는 동안 그 놀음을 한 거예요. 나라를 다 팔아먹었다구요. 통일중공업을 중심삼고 막대한 돈을 갖다가 도둑질 다 해먹었어요. 칼을 대기 시작하면 남아질 사람이 하나도 없어요. 보류시킨 내용이라구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간판 쓰고 지내던 임자네들 말이에요, 통일교회 주류 가정이라는 이 간판 위에는 비운이 찾아와 얽매어 있다는 사실을 알아야 돼요. 이걸 끊어 주기 위해서 이런 최후의 말까지 한다는 것을 알아야 됩니다. 알겠어요?「예.」무자비하게, 여자로서 천리 앞에 단호한 결정을 해 가지고 택한 민족의 여자로서, 혹은 아내로서, 어머니로서, 할머니라든가 딸의 사명 앞에 주름이 잡히지 않게끔 해야 할 놀음이 바로 이때에 해야 할 일인 것을 알아야 되겠습니다.

더 얘기할 필요가 없어요. 여러분이 전도할 방법을 다 몰랐지요? 타락한 역사적 전통의 역으로 가야 할 것을 몰랐다는 것입니다.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하나님을 모르는 게 죄예요. 하나님을 잃어버린 것이 죄라는 것입니다. 영계를 잃어버린 게 죄예요. 영계에 대해서 참사랑을 잃어버렸다구요. 이 죄상을 몰랐어요. 그래 가지고 참사랑을 중심삼은 하늘 앞에 특권적인 선민임을 몰랐다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사탄세계와의 인연을 깨끗이 끊고 가야 됩니다. 황족이 되고 황태자가 되고 왕족이 되기 위해서는 역사적 선조의 전통을 완전히 끊고, 충신과 왕의 자리가 엄격한 구별이 있는 그 길을 다듬고 가야 되는 것입니다. 이걸 함부로 하면 안 된다구요. 알겠어요?「예.」

선생님이 언제나 그 자리에 같이 있을 수 없다는 것을 알아야 돼요. 이게 마음대로 못 만날 때가 온다구요. 그거 해결할 수 있는 모든 것을 다 알 테니까, 이번 기간에 수련을 잘 마쳐요.

1차, 2차. 3차까지 할지 모르지요. 그 이후는 안 할지도 몰라요. 자, 그렇게 알고, 잘 있으라구요. 내가 지금 제주도에 갔다 와야 되겠어요. (경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