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과 영계를 알려면 원리 말씀을 밥먹듯이 읽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28권 PDF전문보기

하나님과 영계를 알려면 원리 말씀을 밥먹듯이 읽어야

그런데 통일교회에 들어와서 10년이 되었는데 원리를 한 번밖에 안 들었다구요? 열 번도 더 들어야 됩니다. 그것은 생명을 유지하기 위해서 날마다 밥을 먹어야 되는 것과 마찬가지입니다. 하루에 삼시 세 끼의 밥을 먹고 생명을 유지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원리 말씀이 밥 이상으로 맛있다는 것을 알아야 된다구요. 그래서 하나님을 알고 혈통이 연결되어야 영계도 알 수 있는 것입니다.

그렇게 영계를 알기 위해서는 ≪지상생활과 영계≫의 상?하권과 이상헌 선생의 ≪영계의 실상과 지상생활≫도 읽어 보아야 됩니다. 이상헌 선생도 살아생전에는 선생님이 말씀한 내용을 이해하지 못했습니다. 그런데 영계에 가 보니까 선생님이 가르쳐 준 대로 되어 있어서 대단히 놀랐습니다. 그래서 영계에 대한 것을 선생님의 지시에 따라서 상세하게 보고하게끔 되어 있습니다.

지금 여섯 번째의 보고까지 있었는데, 열두 번까지 있게 되면 영계에 대한 것을 대부분 알 수 있게 될 것입니다. 그것은 이상헌 선생이 생각나는 대로 보고하는 것이 아닙니다. 그 내용이 선생님의 말씀대로 되어 있는 것입니다.

그러니까 하나님을 분명하게 알아야 됩니다. 그래, 하나님과 맺어질 수 있는 부자의 관계는 영원히 변할 수 없습니다. 하나님도 그것을 바꿀 수 없습니다. 거기에는 혈통이 연결되어 있고 참사랑이 통하는 것입니다.

부자의 관계는 상하의 관계인데, 부부의 관계는 좌우의 관계입니다. 부부의 관계도 혈통으로 연결됩니다. 그렇지요? 남편과 아내가 사랑하면 혈통이 남게 됩니다. 혈통이 연결되는 것입니다. 하나님이 사랑하는 혈통권이 이루어지는 거예요. 아들딸은 하나님에 의해서 혈통이 통합니다. 그래서 상하?전후?좌우의 삼위일체가 이루어지는 가운데 하나님이 임재하는 것입니다.

부자의 관계는 혈통이 연결됩니다. 그것이 가정에 영원히 정착하는 모델이 됩니다. 그 모델을 따라서 종족?민족?국가?세계가 이루어져야 되는 것입니다. 그래서 가정에 있어서도 위하는 사람이 중심이 되듯이 종족?민족?국가?세계에 있어서도 보다 위하여 사는 사람이 중심이 되는 것입니다. 누구든지 그러한 생활을 할 수 없으면 영계가 공명하지 않습니다, 공명. 알겠어요?

그러니까 문제는 하나님도 모르고 영계도 모른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참사랑도 몰라요. 타락으로 말미암아 전부 다 뒤집어졌습니다. 그것을 복귀하기 위해서는 100퍼센트 투입해야 됩니다. 하나님을 모르면 영계로 갈 수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절대적으로 참사랑과 혈통을 가르쳐 주지 않으면 안 되는 거라구요. 누구든지 방향이 분명하면 타락하지 않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원리 말씀을 중심삼고 어떻게 비약할 수 있을 것인가 하는 것이 문제입니다.

지상에서 사랑을 완성하지 못하고 잃어버렸습니다. 만약에 선생님이 없었더라면 어떻게 될 뻔했어요? 프리 섹스, 호모와 같은 생활을 하게 되면 반드시 에이즈에 걸리게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하루빨리 이상가정을 정착시켜야 됩니다.

에이즈 때문에 인류가 멸망하게 되어 있다구요. 사탄으로 말미암아 그렇게 되었습니다. 미국에서도 근친상간이 큰 문제입니다. 할아버지가 손녀와 살고 있을 만큼 질서가 없습니다. 아주머니들은 카바레 같은 곳으로 돌아다니면서 언제든지 마음대로 사랑관계를 맺고 있다구요. 그것은 사탄이 인류를 전멸시키기 위한 작전입니다. (이후 말씀은 녹음상태 불량으로 수록하지 못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