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로 위하여 살지 않으면 평화세계는 이뤄질 수 없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29권 PDF전문보기

서로 위하여 살지 않으면 평화세계는 이뤄질 수 없어

그래서 일본 사람들이 이렇게 한국에까지 와 가지고 ‘통일의 노래’를 부른다는 것은 기적 중의 기적입니다. 과거의 역사를 되돌아보면, 한국과 일본은 원수지간이었습니다. 아무것도 통할 수 있는 것이 없었습니다. 지금에 와서 그러한 고개를 넘을 수 있게 되었다는 것은 천주적인 사건입니다. 그 사건은 나쁜 사건이 아니라 희망적인 사건인데, 일본은 그것을 모르고 반대하고 있습니다.

미국도 그렇다구요. 미국도 많은 반대를 했지만, 선생님을 따라오지 않으면 미국 나라가 날아갈 것입니다. 일본도 날아가겠지요? 아무리 일본이 어깨에 힘을 주고 있더라도 경제나 정치는 한계가 있는 거라구요. 미국도 마찬가지입니다. 백인들의 제일주의에 의해서는 통일세계가 이루어질 수 없습니다. 자기 나라의 모든 것을 세계를 위해서 투입하겠다는 사상적인 뿌리가 없으면 세계의 평화는 이루어질 수 없는 거라구요.

그렇기 때문에 평화의 길을 알고 있는 통일교회의 멤버들에게 있어서는 국경이 원수입니다. 그래서 어제 선생님이 국경철폐라는 말씀을 했습니다. 모든 국경을 누가 만들었느냐? 하나님이 만든 것이 아니라구요. 그것은 이론적입니다. 나쁜 것이 국경을 만들어 가지고 반대하고 나오는 것입니다. 반대하고 나오는 것은 다른 것이라구요. 본질적인 것으로부터 시작되는 것이 아닙니다. 알겠어요?

이 땅 위에 살고 있는 사람들은 영계를 알아야 되는데, 영인체를 분별할 수 없습니다. 그것을 분별할 수 있어 가지고 영계가 있다는 것을 확실히 알게 됨으로 말미암아 하나님이 있다는 것도 알 수 있습니다. 어제 말씀한 것처럼 말이에요. 그렇게 알게 되면 하나님을 중심삼고 위하여 살아야 되겠다는 생각을 할 수 있게 되는 것입니다. 그렇게 위하여 살게 됨으로 말미암아 하나님의 이상권이 연결되는 것입니다.

만약에 하나님이 자기를 모시라고 한다면 큰일난다구요. 어떤 부모가 아들딸한테 모범을 보이지 못하고 무엇이든지 시키게 되면 그 부모는 나쁜 부모입니다. 모든 후손들에게 가르쳐 주어야 할 것이 위하여 사는 것입니다.

그래, 하나님도 절대신앙으로 창조했습니다. 그래서 하나님이 말씀하면 틀림없이 그대로 이루어지게 될 것이라고 생각했던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여러분의 절대신앙도 하나님처럼 틀림없이 실체권을 이루어야 됩니다. 알겠어요?「하이.」

그것은 무슨 실체권이냐? 절대?유일?불변?영원한 사랑의 상대입니다. 누구든지 자기 사랑의 상대는 자기보다 잘나기를 바랍니다. 그렇지요? 여러분도 그렇지요? 결혼할 때 자기 상대가 자기보다 몇 퍼센트 낫느냐 하는 것을 문제시하듯이 말이에요. 여러분도 그렇지요?「하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