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과 8단계의 주체를 연결시킬 수 있는 것은 참사랑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29권 PDF전문보기

하나님과 8단계의 주체를 연결시킬 수 있는 것은 참사랑

(제4회 세계문화체육대전 폐막식 강연문인 ‘참사랑은 누구나 원한다’ 훈독)『……에덴동산에서 결혼을 잘못한 것이 타락이니, 이제 참부모가 바르게 결혼시킴으로써 이를 다시 뒤집어 놓는 것입니다. 거짓 부모가 저질러 놓은 일을 참부모가 청산함으로 말미암아 지옥을 철폐하고, 수백 수천억의 영계의 조상들마저 축복결혼시켜 참사랑을 중심한 본연의 참사랑과 참생명과 참혈통을 찾아 참된 부자지관계를 복귀하는 것입니다.

이리하여 하나님의 창조이상인 8단계 참사랑의 모델의 주인을 완성하게 되는 것입니다. 즉 복중시대, 유아시대, 형제시대, 사춘기시대, 부부시대, 부모시대, 참조부모시대, 참왕과 왕비의 시대를 거쳐….』

어제 말하던 그 8단계의 사랑의 주인이 하나님이 못 되었어요. 아담가정을 중심삼고 아담 일족과 아담 나라를 중심삼고 소망하는 모델적 기준을 잃어버렸기 때문에, 아담가정 대신 완성해서 축복받는 그 가정은 하나님을 8단계 사랑의 주인 자격자로 결정시킴으로 말미암아 하나님이 해방되고, 그럼으로 말미암아 여러분의 가정이 해방되어 가지고 하나님이 사는 거처에 가 가지고 사탄세계 전체를 없애 버린 그 위에서 사랑의 주권 권속들이 될 수 있다는 거예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예.」

여기에는 경계선이 많아요. 경계선이 많다구요. 부자지관계에 경계선이 있고, 부부관계에 경계선, 형제관계에 경계선, 가정 중심삼은 종족관계, 종족을 중심삼고 민족관계의 경계선, 이걸 넘어서 국가관계의 경계선, 국가를 중심삼고 세계를 향한 경계선, 세계가 하늘땅을 향한 경계선, 그 하늘땅과 전체 경계선이 하나됐다 하더라도 하나님과의 경계선이 있어요. 하나님이 지상의 아담가정과 자유롭게 하나될 수 있는 평준화가 안 되어 있기 때문에 문제라는 거예요.

그것을 연결시킬 수 있는 것은 참사랑이에요. 위하라는 전통이 남아 가지고는 절대 경계선이 없어지지 않는다는 거예요. 위하겠다고 하는 거기에서 참사랑의 가는 길이 열림으로 말미암아, 그 길에서는 자기를 위하려는 사탄, 자아 자각을 주도한 타락세계의 사탄 혈통, 사탄세계의 사탄 사랑은 전부 다 취소되어 버려 가지고 오로지 하늘 사랑과 위하는 사랑만이 남는 세계가 되는 것입니다. 그 세계가 이상세계요, 이상 지상?천상천국이요, 만 우주 해방권이다! 아멘!「아멘.」크게 해봐요.「아멘!」

아멘 하면 해방 받았어요? 해방 못 받았으면 ‘아멘’보다 앞서서 ‘감사합니다.’ 해야 된다구요.「감사합니다.」얼마나 감사해요? 얼마나 감사해요? 몽땅 품고, 몽땅 완성한 것을 가지고 감사하는 거예요. 몽땅이란 말이 무슨 말인지 아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