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대가 모인 자리에서 부부가 사랑하는 방법을 교육할 수 있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29권 PDF전문보기

3대가 모인 자리에서 부부가 사랑하는 방법을 교육할 수 있어야

자, 얼굴을 들어요! 너 일어서! 나와! 그래서 어깨를 두들겨 주면 기분이 좋아서…. 노래, 노래, 노래하라구! (웃음) 박수를 쳐 주라구요. (웃음과 박수) 여기에 서서 노래하라구!「노래를 못 합니다.」해보라구, 이 녀석! (박수) (‘아카돈보<赤とんぼ;고추잠자리>’ 노래) 그 다음에는 남자, 남자, 남자! 네가 하라구! 들어 봐요! (‘허공’ 노래) 잘했다, 이 녀석아! (박수) 아저씨, 나와요! 어제 칠팔절에 참석한 소감을 좀 얘기해 봐요! 마이크가 없어요? 아, 저쪽에 가서 해요! (소감 발표)

저쪽의 아저씨, 안경을 쓰고 선생님을 옆눈으로 힐끔힐끔 쳐다보던 아저씨…. (웃음) 두 번째 줄에 앉아 있는 아저씨, 일어서요! 소감을 말해 봐요! 오쿠상은 안 나와도 좋아요. (웃음) 나올 때마다 키스를 시키면 안 좋다구요. 한 번만 기념으로 앞에 나왔던 사람을 그렇게 시켜 준 것으로 충분하다구요. (소감 발표)

오쿠상과 기념으로 키스하고 가라구요. 한번 키스라도 해주라구요. 지금까지 반대했을지도 모르지요. 이 오쿠상은 통일교회를 믿고 배짱이 두둑해져서 남편 말을 잘 안 들을지도 모른다구요. 당신들도 나온 배가 들어가도록 부둥켜안고 키스해 봐요! 해보라구, 기념이 될 테니까! 그거 행복이라구요! 자, 박수! (웃음과 박수)

젊은 부부끼리 나란히 앉아 있는 사람들, 손 들어 봐요! 너는 아니라구! (웃음) 젊은 부부라고 했는데…. 너는 40대, 50대잖아? 젊은 사람들 없어요? 누구, 누구야? 몇 살이야?「40세입니다.」40세라도 나이가 많잖아? (웃음)

너희들도 부부야? 몇 살이야? 28세? 나와, 나와! (박수) 자, 기분 좋게 나란히 서 봐! 너는 오쿠상을 좋게 생각 안 하지? (웃음) 처음에는 그랬지? 선생님이 묶어 주었어?「하이.」처음에는 어땠는지 모르겠지만 지금은 좋게 생각을 안 하지? 여자가 입이 발라서 가만히 안 있지?

그러한 생각을 전부 다 없애 버리고 젊은 사람들답게 부둥켜안고 뭘 했으면 좋겠어요? 여기에 있는 사람들이 모두 다 배울 수 있도록 모범적으로 키스를 해봐! 키스라구, 키스! 왜 안 해? 서로 안고 하라구! (웃음) 키스에도 네 가지가 있어요. 입술 키스, 혀 키스, 목구멍 키스…. (웃음)

통일교회 사람들은 영계를 알고 있는데, 누구든지 영계에 갈 때 가장 좋은 선물이 무엇이겠어요? 하나님이 사랑하는 사람들은 대번에 벌거벗고 사랑할 수 있습니다. 그런 배짱이 있어야 됩니다. 천주를 창조하신 아버지 앞에서 있을 수 없는 일이 벌어지는 것입니다.

통일교회에서 부모가 되는 사람들은 아들딸이 결혼할 때 전부 다 가르쳐 주어야 됩니다. 사랑을 가르쳐 주어 가지고 그대로 할 수 있게끔 해서 맺어지는 그 관계는 영원히 잊어버릴 수 없습니다. 그러니까 조부모, 부모, 그리고 자기 부부의 3대가 한 방에서 사랑하면서 모든 좋은 방법을 다 취할 수 있도록 교육해야 된다는 것입니다. 그러면 3대가 떨어질 수 없습니다. 그렇게 처음으로 사랑하는 것을 가르쳐 주면 영계에 가더라도 못 잊는 것입니다.

선생님 앞에서 사랑하는 것이 부끄러워요, 안 부끄러워요?「안 부끄럽습니다.」정말이에요? 야, 선생님보다 배짱이 두둑하구만! (웃음) 그렇지 않으면 선생님이 모든 방면의 챔피언이라고 할 수 없습니다. 알겠어요?「하이.」(*부터 일본어로 말씀하심)

이상헌 씨의 ≪영계의 실상과 지상생활≫이 어디에 있을 거라구요. 인사하고 하나님 앞에 가 가지고 사랑한다는 것이 나와요. 그거 읽어 봐요. 곽정환이 찾아서 읽어 봐요.

*아무것도 부끄러울 것이 없다구요. 뭐 하나님과 영계의 조상들이 모두 다 보고 있는 거라구요. 무슨 장막을 쳐놓더라도 전부 다 보이는 것입니다. (*부터 일본어로 말씀하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