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경을 접한 원수 나라 사람끼리 결혼하면 평화시대가 와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29권 PDF전문보기

국경을 접한 원수 나라 사람끼리 결혼하면 평화시대가 와

일본이 곤란하겠구만. 여기에서 삼팔선 평화선언을 할 때에 일본은 탈락돼 있지?「예.」이제 뜻적인 입장에서 일본이 잘 해야 돼요. 이번에 정리예요. 정리해야 할 때가 왔어요. 아버지 나라, 어머니 나라, 장자권 나라를 정리해야 된다구요. 그 내용에 대한 구체적인 영계의 비준과 실제적인 대상적 실체권이 어떻게 차이가 있느냐 하는 문제예요. 일체가 안 되게 될 때는 문제가 된다구요.

그래서 내가 예언했지만, 일본이 섬나라인데 일본 혼자서는 안 돼요. 안 되기 때문에 필리핀을 첨부해야 한다구요. 필리핀은 지금까지 반대 받다가 국가가 넘어서 가지고 통일교회 문화권을 국가를 중심해서 받들 수 있는 입장에 있기 때문에, 일본이 반대를 해서 절름발이 입장에서 걸어갈 수 있는 입장이니 여기에 한 면을 보충해야 돼요. 그렇기 때문에 앞으로 한국 사람하고는 일본 사람, 필리핀 사람 외에는 결혼하기 힘들 것이다 이거예요.

물론 전부 다 교차결혼이에요. 국경지대 원수의 나라들이 결혼하면 평화시대는 곧 오는 거라구요. 그럴 것 같아요, 안 그럴 것 같아요?「그렇습니다.」원수 중의 원수가 아시아에서는 일본하고 한국입니다. 그걸 알기 때문에 교차결혼을 시켰어요. 한국의 처녀총각하고 일본의 처녀총각들이 결혼 안 하게 될 때는 일본 사람들은 선생님이 축복을 안 해줄 거라구요.

제4차 아담권 시대에는 모든 인류가 형제예요. 자기 나라를 중심삼고 구별한다는 것은 천리원칙에 어긋납니다. 그러니까 한 형제와 같이 생각해야 됩니다. 아버지 나라에 있는 모든 아들딸은 어머니 나라에 있는 아들딸과 결혼하는 원칙이 있다면 거기에 부합하지 않는 사람은 탈락입니다.

지금까지는 국제결혼이 천대를 받았다구요. 여러분, 철새들 알지요, 철새? 여기 북방지역을 중심삼고 보면, 여름이 오면 남방에 갔던 제비들이 다시 돌아오는 거예요. 남방에 가면 언제든지 사철 먹을 것이 충분해요. 그런데 거기에 살던 제비가 어떻게 되어서 봄이 되면 북방으로 돌아오느냐? 모든 벌레도 많아 가지고 풍부히 먹을 수 있는 본향 땅을 버리고 왜 북방지대로 이동하느냐? 철새들이 대이동을 해요. 그것은 후손을 위해서, 자기 후대를 위해서 그럽니다.

여기 북방지대는 추운 겨울이 있어요. 그 추운 지방에서 살아 남은 그 어미들을 중심삼고 새끼 침으로 말미암아 건강하다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건강한 후손을 남기기 위해서 철새가 생기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