一. 취미산업과 유 피 아이(UPI) 기지 선정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29권 PDF전문보기

一. 취미산업과 유 피 아이(UPI) 기지 선정

이것은 무슨 말이냐 하면, 각 지구에도 취미산업의 기지를 선정해야 된다는 것입니다. ‘낚시’ 하면 어디 어디로 간다고 하는 것처럼, 그 현에서 유명한 곳을 중심삼고 낚시꾼들을 안내해 가지고 교육할 수 있도록 한다는 것입니다. 그런 것이 필요해요, 안 필요해요?「필요합니다.」필요하다구요. 알겠어요? 그것을 준비해야 됩니다.

선생님이 일본의 어느 현이든지 가서 현청(縣廳)의 사무장 같은 사람을 불러내 가지고 낚시하러 가면서 여러분한테 ‘야, 낚시터로 안내해라!’ 할 때, 어떻게 할 거예요? 그럴 때 낚시터도 없고, 배도 없고, 차도 없으면 어떻게 되겠어요? 그러니까 미리 준비하라는 얘기를 하는 것입니다. 알겠어요?「하이.」오쿠상들이 자기의 남편이 지구장이면 쫓겨나지 않을 수 있도록 하루빨리 그러한 준비를 해야 되겠습니다. 알겠어요?「하이.」알겠어요?「하이.」알겠어요?「하이!」아침이 아니라 저녁이라도 잘 기억해 두라구요. 그래서 선생님이 세 번이나 물어 봤습니다.

그 다음에 유 피 아이(UPI) 통신사를 키울 수 있는 준비도 해야 됩니다. 지구장이 그러한 준비를 해서 유 피 아이의 기자가 되면 세계 어디든지 가서 마음대로 할 수 있게 됩니다. 그런 생각이 있으면 미리 선생님의 말씀대로 준비해야 된다구요. 선생님이 그렇게 준비하는 사람들 가운데 훌륭한 사람들을 선발해서 출세할 수 있는 길을 연결시켜 줄 것입니다. 그런 것이 싫어요, 좋아요?「좋습니다.」모두 다 함께 듣고 있기 때문에 기분이 그렇게 좋지 않지요? 알겠어요?「하이.」

취미산업과 유 피 아이의 기지 선정입니다. 유 피 아이의 기지, 알겠어요? 일본의 수상을 지낸 사람들과 유명한 사람들이 모두 다 후원부대가 되려고 열심히 노력할 것입니다. 아무리 일본의 수상이라고 하더라도 외교적인 한 방향으로는 통할 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사방팔방으로는 통하지 않습니다. 그렇지만 유 피 아이는 밤낮으로 동서남북 상하 좌우 어디든지 통한다구요. 무서운 힘입니다.

그 유 피 아이 통신사의 주인이 누구예요?「아버님입니다.」여러분의 집을 아버지의 집이라고 그래요, 우리 집이라고 그래요? 아버지의 집이라고 그래요? 내 집이라고 하잖아요? 마찬가지라구요.

앞으로 언론계를 모르면 출세할 수 없습니다. 세계의 정세를 모르기 때문에 말이에요. 그래서 선생님은 시 아이 에이(CIA;미국중앙정보국)를 비롯한 그 어떤 정보기관보다 빠른 정보를 가지고 있습니다. 시 아이 에이에 관한 정보도 전부 다 캐치할 수 있다구요. 시 아이 에이의 기획실장이 2주일 후 국장이 된다는 사실을 본인도 모르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워싱턴 타임스>가 그러한 정보를 입수한 것입니다. 무섭다구요.

어느새 그러한 기반을 닦았습니다. 그러한 기반을 그냥 가만히 앉아서, 낮잠을 자면서 닦았다고 생각해요? 세계 최고의 미국 국민들도 선생님을 마음대로 할 수 없습니다. 선생님이 보고말씀을 하고 있는데, 왜 멍하게 쳐다보고 있어요?

지금 이렇게 말씀하는 것을 15분 후에는 영어로 통역해서 이메일로 보고하게 되어 있습니다. 8개 정보기관이 말이에요. 그러니까 문제의 사나이입니다. 알겠어요? 이렇게 1천6백 명이 앉아 있는 앞에서 선생님이 반 놀음놀이 같은 말씀을 하고 있지만, 그 사람들은 말씀 가운데 뼈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여러분은 그런 것도 모르고 앉아서 ‘왜 선생님이 저런 말씀을 하시나?’라고 생각할 거라구요.

너는 어디서 일해? 경찰이야?「아닙니다.」어디서 일해? 눈을 보니까 그러한 소질이 있다구. (웃음) 아, 정말이라구요. 저런 사람은 정보기관 같은 데서 일하면 잘 할 것입니다. 지금 몇 살이야?「56세입니다.」다 끝났구만! (웃음) 아, 정말이라구. 스스로 생각해 보라구. 선생님이 거짓말을 하는 것이 아니지? 사물을 보는 것이 좀 다른 남자입니다. 그렇다고 생각해, 그렇지 않다고 생각해?「아버님이 그렇게 말씀하시니까 그런 것 같습니다.」(웃음) 무슨 말을 하고 있어? 자, 알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