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릴새우 판매 조직화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29권 PDF전문보기

크릴새우 판매 조직화

그리고 지금 우리의 배가 남극에 뭘 하러 가 있는지 대충 알겠지요? 뭘 하러 가 있어요? 크릴이라고 하는 새우를 잡으려고 가 있습니다. 크릴새우 판매 조직화! 많이 잡는다구요. 지금까지 미국, 일본, 소련 사람들이 7천 톤 이상의 배로 하루에 80톤 이상을 잡지 못했습니다. 그런데 우리는 그러한 배로 네 배 이상을 잡습니다. 네 배면 사 팔은 삼십 이, 320톤 이상 잡고 있습니다. 그 그물만 하더라도 엄청나다구요.

그러니까 세계가 놀라 가지고 선진국을 중심삼고 따라 나왔던 전통을 깨뜨려 버리고 싶을 만큼 기분이 안 좋은 것입니다. 그래서 회사 같은 데 전화를 해 가지고 우리가 잡는 새우는 사주지 말라고 하지만, 그러한 세우는 세계의 어디에서도 못 구한다구요.

그것은 92퍼센트가 단백질로 되어 있습니다. 그것 말고는 그런 것이 없지요? 그렇기 때문에 그것을 식량으로 이용하려면 15배에서 25배까지 곡물가루를 섞지 않으면 안 됩니다. 그것만 먹으면 설사를 해서 큰일납니다.

그래서 넓은 땅도 필요하다구요, 남미에. 옥수수, 콩, 고구마, 감자 등을 심어서 수확할 수 있는 땅이 필요한 것입니다. 남미에서 그런 것을 많이 생산하고 있습니다. 그런 것을 생산해 가지고 가루로 만들어서 섞지 않으면 우리가 잡는 새우를 식량으로 활용할 수 없습니다. 현대의 과학기술을 이용하면 보통 5천 가정에서 수확하는 것을 한 가정에서 수확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남미에서 그러한 것을 이용해서 몇백 가정에서만 수확한다면, 일본 전체가 생산하는 것만큼 생산할 수 있습니다.

거기서 한 사람이 옥수수나 콩을 경작할 수 있는 면적은 5천 헥타르입니다. 5천 헥타르가 몇 평이냐 하면 삼오는 십오, 얼마예요? 1헥타르가 3천 평이에요. 얼마가 돼요, 5천 헥타르면? 몇 평이라구요? 천5백만 평이지요? 그리고 일년에 4모작까지 할 수 있기 때문에 그곳에서 생산하는 것으로 일본 국민 전체를 먹여 살릴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여기서 생활이 곤란한 사람들은 손 들어 봐요! 대번에 살길을 열어 줄 테니까. (웃음) 거기서는 훈도시(ふんどし;남성의 음부를 가리기 위한 폭이 좁고 긴 감) 같은 것도 필요 없습니다. (웃음) 무화과나무 잎으로 가리고 살던 타락하기 이전의 아담으로 돌아가는 것입니다. (웃음) 그러니까 언제든지 오라는 거예요. 오면 먹여 줄 것입니다. 그렇게 먹여 주지 않더라도 먹을 것이 많습니다. 산에 가면 자연적으로 결실되어 있는 과일들이 많이 있습니다. 알겠어요?

거기는 동물들도 무진장이라구요. 무진장이라는 말도 몰라요? (웃음)「많이 있다는 것입니다.」뭐 헤아릴 수 없어요. 수없이 몰려 있습니다. 왜 그러냐 하면, 살아 있는 모든 것들은 물이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그렇게 물도 많기 때문에 초목이 울창하고, 그 가운데 과일도 많고, 없는 것이 없다구요.

악어도 많지만, 그것보다 더 무서운 것이 무엇인 줄 알아요? 스크리(아나콘다)라고 하는 뱀이 있는데 길이가 25미터나 됩니다. 여러분 같은 일본 사람들이 가면 다섯 사람을 단번에 휘감아서 한 입에 삼켜 버릴 수 있습니다. 아, 정말이라구요.

선생님은 그러한 뱀과 사이가 좋아질 수 있다면 그 뱀을 타고 바다 위에서 곡예를 한번 부려 보면 좋겠다고 생각합니다. 그거 그렇게 할 수 있다구요. 가노(可能;가능)라고 해봐요!「가노!」‘시집을 가노?’ 할 때 가노라고 합니다. 이런 말씀을 하면 선생님의 사무가 늦어지는데, 모두 다 심각한 눈으로 쳐다보지 않도록 주의하라구요.

그러니까 크릴새우의 판매조직도 강화하지 않으면 안 됩니다. 일본에 몇만 톤을 가지고 가면 여자들이 스커트든 뭐든 걷어붙이고 당장에 나서서 팔아야 된다구요. 크릴새우의 고단백질 가루가 맛있습니다. 일본 사람들은 새우를 좋아하지요? 맛이 좋다구요. 그러니까 어디서든지 벌떡벌떡 마실 수 있는 것입니다.

아무리 일본 정부가 반대하더라도 통일교회의 아주머니들이 나서면 막을 수 없지요? 그러니까 일본 시장을 전부 다 휘저어 버려야 됩니다. 선생님이 그렇게 명령하면 그 명령대로 할 수 있어요, 없어요?「할 수 있습니다.」아이구, 귀엽구만! (웃음) 크릴새우의 판매 조직화! 알겠어요?「하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