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들을 동원하는 이유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29권 PDF전문보기

여자들을 동원하는 이유

여자들을 뭘 하려고 교육하는 거예요? 1960년대에는 처녀들을 동원하고 여학생들을 동원한 거예요. 그 다음에는 축복가정을 1970년대에 쫓아냈어요. 이번에 가정들을 동원하는 거예요. 여자가 책임해야 돼요. 아버지도 쫓아냈어요. 어머니가 주력하게 된다면 어머니는 조국광복을 해야 돼요. 국가 메시아의 부인들이 가 있어야 될 텐데, 자기 나라에 가고 아들딸이 거기를 지키라는 거예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여자들을 여기서 배치해서 국가 메시아들과 같이 배치하는 거예요. 아들딸들을 자기 현지에 두고 여자들은 여기에 와서 어머니 책임을 해서 여기에 있는 아들딸들과 연결시켜서, 가인 아벨이에요. 이것이 아버지와 하나되어야 되는 거예요. 어머니가 하나 만들어야 돼요, 왔다갔다하면서.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두 세계를 하나 만들어야 돼요. 해와가 나라에서 아들딸을 하나 만들어야 되고, 세계에서 아들딸을 하나 만들어야 돼요. 그래서 한꺼번에 중심 되는 나라만 결정하면 세계 조직이 편성돼요. 이럴 때가 왔다구요.

그래서 세계 조직이 첫째는 부인조직이고, 둘째는 청년조직이고, 셋째는 청소년조직이에요. 이래 가지고 가정들이 정착해서 아버지 천사장부터 여기에 순응하며 절대 어머니와 아들딸 앞에 복종해야 돼요. 술 담배를 못 한다 이거예요. 바람 못 피운다구요. 그런 환경을 쓸어 버려야 돼요. 이렇게 되면 자동적으로 유흥업소가, 카바레니 춤추는 곳이니 뭐니 없어지는 거예요. 도의적인 상충이 벌어지는 모든 것을 완전히 어머니 중심삼고 청소년들이 청산해야 돼요. 천사장 문화예요.

여자들이 동네방네 여자를 끌고 다니고 바람피우고 다니면 껍데기를 벗겨 놓아야 돼요. 여자 이중 경찰서예요. 남자 경찰서 가운데 여자 경찰서를 만들어 놓아야 된다구요. 청년까지 셋이에요. 아버지와 어머니와 청년을 동원해야 돼요. 경찰서의 세 사람이 아버지 대신 어머니 대신 아들딸 대신으로 잡아서 바로잡아 놓아야 된다구요.

그런 일을 하면 선생님이 어떻게 되겠어요? 그것을 생각하고 있는 거예요. 그런 여자들은 출세하는 거예요. 국회의원도 될 것이고, 경찰서장도 되고, 군대까지도 장(將)이 될지 몰라요. 군대도 지금 타락되어 있어요. 그것을 알아요? 젊은 녀석들이 술집을 다니는데 술집은 무슨 술집이에요? 여자는 무슨 여자예요? 다 쫓아 버려야 된다구요.

대학가도 그래요. 여자 대학 남자 대학에 술집이 있어 가지고 바람을 일으키는 근거지가 된다는 거예요. 그런 생각을 해요. 그렇기 때문에 청소년이 얼마나 중요하다는 것을 알겠어요?「예.」어머니 아버지가 쓰레기통이 다 되었어요. 소망을 둘 수가 없어요. 그런 놀음을 하는데 세계의 문을 열기 위해서…. 미국과 소련과 중국이 원수의 나라예요. 세 형제예요. 어머니 앞에 세 형제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