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5장 누시엘의 사죄 1. 하나님께서 누시엘에게 당부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29권 PDF전문보기

『제5장 누시엘의 사죄 1. 하나님께서 누시엘에게 당부

슬픔과 한의 역사 속에서 신천지가 전개되고 이제 하나님께서 인간 앞에 참부모의 위치에 좌정하실 수 있는 시대가 도래하고 있다. 시작과 종말은 이미 결론이 내려졌다. 이미 만천하의 모든 자녀들이 네가 누구인지를 알고 있노라. 누시엘아, 너의 본연의 모습을 돌이켜보아라.』

빨리 영계의 실상을 선포해야 돼요. 꺼려서는 안 된다구요. 이걸 누가 조작해서 이럴 수 없어요. 이상헌의 영계에 대한 모든 것은 전문가가 내용을 전달해 준 것이지, 김영순이 영계에 대해 조작한 내용이 아니다 이거예요. 그건 그냥 들으면 알 수 있다구요.

그렇기 때문에 백퍼센트 믿고 그와 같은 내용을 자기 생활과 자기 생애의 가는 길 앞에 반영시킬 수 있는 정비하기 위한 하나의 조건이라고 생각해야 된다구요. 그것이 표제가 되어 가지고 자기 생활에 그림자가 없게끔 내 스스로 거기에 맞추어서 정비하고 그래야 된다구요. 그게 절대 필요하다구요.

그렇기 때문에 성약시대는 영계의 사실을 모르면 안 돼요. 중요한 거예요. 아나마나가 아니에요. 영계의 실상을 세밀히 알아야 돼요. 자기가 어느 영계에 지금 살고 있다는 것을 알아야 된다구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예.」자, 읽으라구. (훈독 계속) (양창식 회장 기도) (경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