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계도 지상의 협조가 있어야 된다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29권 PDF전문보기

영계도 지상의 협조가 있어야 된다

현실 씨보다 똑똑하다! 박수해요, 박수. (박수) 자, 시간이 많이 됐어요. 저녁때가 되어 온다구요. 내가 한마디하겠어요. 오늘이 8월 10일이에요. 8월 10일 하게 되면, 선생님의 금년 역사에 8?10이라는 것은 의의가 있다구요. 선생님의 생신과도 관계되고, 또 그리고 이번 이 기간이, 오늘부터 소련과 중국과 미국과 일본과 한국 사람들이 모여서 세미나를 시작하는 거예요. 역사적인 새로운 기록을 남길 수 있는 기간이라구요.

또 그리고 8?15까지 이제 닷새가 남았어요. 이 기간을 중심삼고 일주일 이후에 유엔 대회를 준비해야 돼요. 모든 초점이 모여 있다구요. 그러니 여러분이 선생님이 대하는 심정과 하늘이 바라는 심정이 삼위일체가 될 수 있는 정성의 기간이라는 것을 알고 수련 과정을 잘 마쳐 주기를 부탁드려요. 알겠어요?「예.」

그러면 이제 문제는 영계도 지상의 협조가 있어야 된다는 거예요. 지상에서 협조하는데 아내가 됐으면 남편의 일을 해야 되고, 남편과 아들딸이 하나되어야 돼요. 아시겠어요? 가정이상이 확대되기 위해서는 제일 중요한 문제가 뭐냐? 해와로 말미암아 아들딸을 잃어버렸어요. 아들딸을 잃어버렸다는 거예요. 그러니까 어머니가 이제부터 아들딸을 완전히 하나 만드는 놀음을 해야 돼요. 하나되어 가지고 그 다음에 남편을 협조할 수 있는 이런 입장이 됐다는 거예요. 그렇지 않고는 4차 아담권 가정 기반이 지상에 연결 안 돼요.

그래서 전세계 여성들이 어머니 대신, 타락한 해와 대신 역사적 모든 것을 탕감할 수 있는 선두 자리에서 해야 할 책임이 뭐냐? 해와가 타락함으로 말미암아 나라를 잃어버렸어요. 알겠어요? 나라를 잃어버렸다구요. 나라를 찾기 전에 모든 전체를 다시 찾아서 바쳐야 할 책임이 있다는 거예요. 그래서 총생축헌납이라는 말이 나와요.

그렇기 때문에 모든 전체를 하늘 것으로 귀일시켜 놓고, 그 다음에는 여자가 내 아들도 하늘 것이요, 내 남편도 하늘 것이요, 자기의 모든 소유, 일족도 내 것이라는 생각을 가지고 그것을 하나 만들 수 있는 놀음을 해야 돼요. 더더욱이나 자기들 중심삼고 7대의 학생들을 어떤 어려움이 있더라도 끌고 축복의 자리까지 집어넣어야 할 책임이 있다는 것을 알아야 되겠어요. 알겠어요?「예.」

그래서 세계적으로 이제 여자들이 최고의 자리에 나설 때가 왔어요. 그래서 선생님도 어머니를 내세우는 놀음을 했어요. 어머니를 내세우려면 대신 상금을 줘서 교회도 상금 받고, 아들딸도 어머니에게 상금 받을 수 있게 해서 일체권을 만들어 하늘과 땅의 보조를 맞춰야 할 책임이 있는 거예요. 아시겠어요? 그와 마찬가지로 여러분도 어머니 대신 아들딸하고 하나되어야 돼요. 아담가정에서 가인 아벨이 갈라졌어요. 이것을 어떤 일이 있더라도 하나 만들어야 돼요. 하나 만들고―그 다음에 해와가 아버지를 쫓아 버렸어요.―쫓아 버린 아버지와 하나 만들 수 있는 총결산시대가 와요.

자, 그러니까 나라를 뒤집어 박던 해와는 나라를 붙들고 아들딸을 붙들고 남편을 붙들고 하나 만드는 기반에 있어서 나라의 효자 될 수 있고 효녀가 될 수 있는 가정을 만들어야 돼요. 아시겠어요? 이것이 최후 종착에 머무르는 총결산을 할 수 있는 내용이에요. 다른 것 바랄 게 없어요. 어떻게 아들딸을 나와 하나 만들어 가지고 남편을 찾아가느냐 이거예요.

여러분이 국가 메시아라든가 가정적 어머니가 됐으면 국가 메시아와 같이 세계 선교사로 나가야 돼요. 남편은, 국가 메시아들은 한국에 있어 일선에 서 가지고 조국광복을 위한 선두에 섰다구요.

그렇기 때문에 나가서 아버지가 하던 모든 것을 인계 받아서 아들딸을 중심삼고 하는 거예요. 그 나라에서 믿음의 아들딸을 만들어서 이제 남편 앞에 돌아오는 거예요. 그 나라의 아들딸과 삼위기대가 돼 가지고 여기 돌아와서 대한민국을 중심삼고 메시아를 중심삼고 하나되어 대한민국에 있어 부모가 돼 가지고 하나님의 축복을 이어받을 수 있는 장자권 복귀, 부모권 복귀, 왕권 복귀를 할 수 있는 이 기반을 닦아야 돼요. 아시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