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복이란 혈통전환식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30권 PDF전문보기

축복이란 혈통전환식

참부모라는 양반이 영계와 육계를 정리하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내가 얘기했지만 영계는 지금 중간 단계와 지옥의 철폐운동을 하고 있는 거예요. 선생님이 영계 가기 전에 철폐해야 돼요. 그래서 다 축복하는 거예요. 축복 안 받는 것은 지상의 상대권에 있는 후손들이 안 받아서 그래요. 축복의 문이 열려 있다구요. 축복을 받으면 지옥의 경계선이 달라져요. 경계선이 달라져요. 경계선의 왼쪽에 있었다면 바른쪽으로 된다구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예.」

여러분이 생각하는 것은 여러분 자신이 생각하는 것이 아니에요. 선조의 피를 전수 받았는데, 그 선조의 핏줄이 사탄의 핏줄이에요. 자기 제일주의를 주장하는 거예요. 다 자기들이 잘 했다는 거예요. 이놈의 자식들! 그 핏줄에서 벗어나야 돼요. 예수님도 그렇잖아요. 제물적 입장에서 왔기 때문에 제물 되어 피를 흘려야 돼요. 나눠 줘야 돼요. 여기서 오려면 자기 탕감을 해야 돼요. 그런 핏줄을 벗어날 수 없어요. 자기 뼈를 깎고 살을 깎아 가지고 그 대가를 치르지 않으면 안 돼요. 선조의 핏줄과 일족의 핏줄이 연결돼 있어요. 두 갈래예요. 선조의 핏줄이 연결되고 수많은 족속들과 핏줄이 연결돼 있다구요. 이것을 다 끊어야 돼요.

그러니까 왼쪽에서 피를 받았으니 죽고자 하는 자는 산다는 거예요. 바른쪽으로 옮겨져야 돼요. 자기 혼자 못 옮기는 거예요. 이것이 종교권, 종주들을 중심삼고 성인들, 하나님이 내세운 사람들을 중심삼고 동서 사방에 있는데 이것을 중심삼고 갈라 가지고 바른쪽 왼쪽으로 올라가야 되고, 아래쪽 위쪽으로 갈라 나가야 돼요. 아래쪽 여기에는 지옥이 들어 박혀 있어요. 그것을 알아야 돼요.

인간과 하나님이 갈라진 가운데는 영계라는 것이, 낙원이라는 것이 있어요. 예수님도 상대의 자격이 없어요. 홀로 가서 몇천년을 기다린 거예요. 저나라에 가서 마음대로 살 수 없어요. 갈라지는 거예요. 모든 것이 갈라져 있는 거예요. 이것을 정비하기 위해서 하늘이 종교권을 지어 종주들을 세운 거예요. 종주들 가운데 중앙이 없어요. 중앙은 하나예요.

이 하나의 기준에서 핏줄을 바로잡을 수 없어요. 내가 이것을 다시 재차 연결시켜야 돼요. 나라는 것이 아담이 거짓 부모가 되고 사탄의 혈통을 받았기 때문에 참부모의 하나님과 직접적으로 연결된 핏줄을 연결해야 돼요. 그 핏줄이 개인에서 가정?종족?민족?국가?천주까지 연결되어 이 모든 세상 전부를 커버하고 넘어서야 되는 거예요. 그게 통일교회의 축복이에요. 축복이 뭐예요? 혈통전환식을 하는 거라구요. 선생님 가정에서부터 종족권?민족권?국가권?세계권으로 확대되는 거예요. 지금은 영계까지도 해요. 영계의 수천억이 축복권 내에 들어간 거라구요.

그 모든 축복받은 사람들은, 자기들이 지상에서 축복받고 가게 돼 있지 영계에 가서 축복받는 것이 아니에요. 그렇기 때문에 지상이 주체 돼 있기에 지상의 축복받은 가정들을 중심삼고 그 혜택권을 조상들과 선조들과 연결시켜 인류 조상 아담 해와로부터 전체 이것을 소화시킬 수 있는 놀음을 하는 거예요. 선생님이 닦아준 그 길이 있는데 나일론 줄이 있기 때문에 이 길을 잡아 가지고 잡아 끌어당겨 내려서 환경적 여건을 탕감해 줘야 돼요. 영계를 탕감한 뒤에야 지상에서 기반을 닦을 수 있는 거예요.

그러니 지상에서 우리가 자기 자신의 탕감을 하고 조상까지 탕감을 시켜 줘야 돼요. 편안히 사는 녀석들은 조상이나 일족에 대해서 아무 공이 없는 거예요. 나라에 공이 없는 사람이라구요. 그렇기 때문에 위해 살아야 돼요. 위해 살아야 돼요! 위해 살지 않고는 자기가 길을 찾아갈 도리가 없는 거예요. 자기를 위해 살아 보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