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경을 철폐하자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30권 PDF전문보기

국경을 철폐하자

자기 어미 아비, 손자까지 성주를 먹여야 돼요. 지금 세상 사람들한테 중생식, 그 다음은 뭐예요?「부활식!」그 다음에는 뭐예요?「영생식!」한꺼번에 다시 해주는 거예요. 그놈의 새끼들도 걸려 있고, 다 걸려 있는 거예요. 3대가 와서 한꺼번에 축복해 주는 거예요. 3대가 사위기대예요. 사위기대를 영계와 지상에서 아버지와 아들이 책임지는 거예요. 기가 차는 일이라구요. 무자비하게 숙청이 벌어지지 않으면 영계에 문제가 생겨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예.」할 수 없어서 그러는 거예요. 할 수 없어서!

영계에 간 고생하는 흥진군까지 여기에 내세워서, 영계의 대표로 세워 책임지고 들어가게 하는 거예요. 선생님이 원하면 성인과 살인마를 축복하는 거예요. 조숫물이 나갔던 물이 먼저 들어오지를 않아요. 나갔던 물이 먼저 들어오지를 않아요. 맨 나중에 나간 물이 먼저 들어오는 거예요. 그래서 수평이 되는 거예요. 수평이 되면 돌아요. 딱 수평이 된 기반에서 구조물이 바닷물이 되는 거예요.

그런 입장에서 성인과 살인마까지 축복한 거예요. 아담가정에서 가인과 아벨이 싸웠는데, 그것을 하나님이 원치 않고 타락한 아담 해와도 원치 않았다구요. 동생도 원치 않았다구요. 원한 것은 사탄만이에요. 이것을 잘라 버리는 거예요. 그것을 잘라 버리니 선생님이 설자리를 다 점령했기 때문에 사탄이 설자리가 없어요.

그렇기 때문에 국경 철폐 해야 돼요. 국경을 철폐하고 국경에서 교차결혼만 하면 천리 원칙에 있어 하나님이나 사탄이 방해할 수 없어요. 그것은 선생님의 특권이에요. 남자 여자가 만나 가지고 사랑할 수 있는 것을 사랑을 하지 않으면 어느 누가, 남자 자체가 원하면 모든 것을 넘어갈 수 있는 거예요. 반대하지 않은 입장에서 저쪽에서 하게 되면 끌어당기든 끌어오든 마음대로 할 수 있어요. 그와 같은 일을 하는 거예요. 세상을 모르고 지나갔지만 세상은 그렇게 엮어져 가고 있다는 사실을 알아야 돼요.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예.」

그래서 국경을 철폐하는 거예요. 사탄이 설자리가 없는 거예요. 제일 나쁜 악마의 장(長)들을 지도하는 그 자리까지 품고 나가니 사탄이 어디에 숨어요? 그런 승리의 패권을 세웠기 때문에 영계에서 낙원 이하 지옥을 철폐해 버리는 거예요. 알겠어요? 바른쪽 왼쪽이 없어요? 낙원의 예수님도 홀로 홀로 기다린 거예요. 그래서 미국의 벨베디아에 예수님의 살림을 차려 준 거예요. 4대 성인들도 이제 자리잡아 주어야 돼요. 불교권도 절반 이상 넘어오면 자리잡아 줘야 돼요. 영계에서 그 놀음하고 있는 거예요. 뭘 몰라 가지고 세상이 모르고 있어요.

선생님이 몰랐으면 어떻게 여기까지 나와요? 하나님과 영계가 따라나오면서 해결하는 거예요. 선생님이 이런 것을 알기 때문에 수습한 거예요. 그래서 예수님이 하지 못한 절반을, 영계에 가서 승리해 가지고 지상을 정리하는 거예요. 지상의 기독교를 다시 정리해야 돼요. 미국을 구해주어야 돼요. 제1이스라엘과 제2이스라엘권이 반대했기 때문에 거꾸로 꽂아서 살려주어야 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