혈통?공금?인사조치가 영계에 가면 제일 문제가 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30권 PDF전문보기

혈통?공금?인사조치가 영계에 가면 제일 문제가 돼

사탄이 선생님한테 참소할 것이 없으니 후퇴해야 돼요. 근본적인 원리 말씀에 나타난 이상 정비해 나오는 거예요. 알겠어요?「예.」이번 8?15가 중요해요. 고개예요. 54주년이니 백을 중심삼고 넘어가는 때예요. 그래서 내일까지 777가정까지 여자들을 묶어야 돼요. 여자가 문제라구요. 축복가정의 여자들이 문제예요. 남자들은 타락한 아담과 마찬가지예요. 입적하는데 여자가 먼저 하는 거예요. 남자들은 따라가면 돼요.

지금까지 남자가 세상을 망쳤지요? 거짓 아버지가 망친 것과 마찬가지예요. 끝장을 다 봤어요. 사랑에 대한 전멸과 파괴행동을 한 거예요. 호모가 어디 있고, 레즈비언이 어디 있고, 프리 섹스가 어디 있어요? 그런 것들을 마음으로 원하는 사람이 있어요? 거기에 사탄들이 달라붙어 가지고 지상에 붙어 파괴공작하고 있는 거예요. 선생님은 ‘절대 성’을 주장해 나오는 거예요. 선생님이 흥청망청 산 사람이 아니에요.

통일교회 교인들은 영계에 가면 문제예요. 혈통적 문제가 중요한 문제예요. 그 다음에는 공금문제, 인사조치 문제예요. 자기 마음에 맞지 않는다고 인사조치하면 교수대에서 줄을 묶는 거와 마찬가지예요. 네가 잡아 떨어뜨리면 네 모가지가 걸린다는 것을 알아야 된다구요. 언제나 제일 문제가 혈통문제예요. 그 다음에는 뭐라구요? 공금문제! 가는 길을 막아치우고 인사조치하고, 내 마음에 맞지 않는다고 인사조치 못 해요.

야당 여당이 그래 가지고 한때가 되면 갈아치우고 갈아치우는데 그래서는 민주주의가 올라가지를 않아요. 자꾸 땅에, 구덩이에 떨어져요. 세상은 그렇다구요. 야당 여당이 바꿔치는 날에는 대부분이 바꿔치는데 그래서 잘 되는 것이 아니라 자꾸 떨어져 나가요. 내려간다 이거예요.

하늘이 세운 사람을 인간들이 바꿔치울 수 있느냐 이거예요. 에덴에서 사탄이 나와서 파괴한 거예요. 공산주의가 나와서 파괴하는 거예요. 위에 있는 것을 근본적으로 때려치워라 이거예요. 이래 놓으면 평면적으로 서지 못하고 굴러가게 되어 있어요. 거꾸로 꽂혀져 있는 거라구요. 정신차리라구요. 알겠어요?「예.」눈을 뜨고 대가리를 휘젓고 살겠다고 통일교회를 나간 녀석들이 땅 구덩이를 거꾸로 파고 들어가고 있다는 사실을 알아야 된다구요.

그러나 여러분은 그렇지만 선생님은 안 따라가는 거예요. 선생님은 혼자 하는 거예요. 아담 해와가 혼자 했지, 전체가 하지 않았어요. 그 책임을 혼자 했어요. 선생님을 도와준 사람이 누가 있어요? 또 모르지요, 뭘 하고 있는지?

이제는 일대로, 선생님 80세로 다 끝났어요. 자리잡아 줄 때가 왔는데 자리 안 잡아 주니까, 여러분이 책임 못 하니까 내가 나라를 이루고 남을 수 있는, 수백만의 국민을 거느릴 수 있는 최소 단위의 땅을 산 거예요. 자기 일족을 거느리고 나라를 이룰 수 있는 사람을 수용할 수 있는 땅이 없어요. 선생님의 피살을 퍼부어 가지고 준비해 나온 거예요. 거기에 가서 살래요? 아무나 못 살아요.

그래서 그런 모든 것을 내가 조건으로 벗어나면서 원수의 나라를…. 소련 미국 중국이, 전부가 국경지대에서 원수예요. 그래서 구라파까지 12개국을 중심삼아 가지고…. 예수님의 세 제자와 열두 제자가 전부 원수 되었지요? 세 제자가 마찬가지예요. 세계 대표로 원수들이에요. 서로가 잘났다고 삐걱삐걱하고 ‘네가 잘났냐? 내가 잘났다!’ 하는 거예요. 효원 씨도 상헌 씨를 대해서 시기가 난다고 그랬지요? 하나님이 왜 상헌 씨는 저렇게 쓰고 나에게는 이러느냐 이거예요. 아무나 해요? 그런 마음이 앞서 나가면 자기가 거기에 상대적인 요건이 되어 있어야 돼요.

알겠나, 곽정환?「예.」이제 세 나라가 뭐라구? 세 나라의 학생들을 한국에서 모아 가지고 뭐 한다구?「다섯 나라입니다.」나중에 다섯 나라 된 거예요. 아담 해와가 그 모임 자리에 참석한 거예요. 세 나라가 세 형제와 마찬가지로 반대하던 예수님 때의 세 제자와 마찬가지예요. 열두 제자가 반대한 것을 묶는 것과 마찬가지 놀음을 지금 하고 있는 거예요. 알겠어요?「예.」구라파까지 하는 거예요. 이게 심각하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