뜬구름같이 살던 사람들은 문제가 벌어져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30권 PDF전문보기

뜬구름같이 살던 사람들은 문제가 벌어져

영계에 가면 골칫거리가 뭐냐? 지금까지 목적 없이 살던 사람들은, 뜬구름같이 살던 사람들은 문제가 벌어지는 거예요. 이제 앞으로는 정리하는 거예요. 언제나 그것을 하나님이 보지 않아요. 내가 알게 되면 깨끗이 정리하는 거예요. 무저갱이라는 것이 있지요? 무저갱에 처박는 거예요. 지옥의 원성 소리를 하나님이 듣기도 싫어해요. 참부모도 듣기 싫어하는 거예요. 여기에 대한 책임을 다해서 참소할 수 없으면 이것은 다른 세계로 몰아넣는 거예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타락하기 전에 아담 해와를 중심삼고 영계를 창조하던 그 이상의 새로운 천국을 다시 개조할 수 있는 거예요. 그것이 선생님의 특권이에요. 사랑은 능치 못하는 것이 없어요. 하나님의 능력을 대신해서 무엇이든지, 상상하는 모든 것을 만들어 낼 수 있는 거라구요. 그게 거짓말이고 무슨 공상의 세계가 아니에요. 세상에 똥 구덩이 같은 그 자리에서 사는 데 미련을 두어 거기서 구더기같이 싸우겠다는 것이 아니에요.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예.」

영계를 정리하기 위해서는 나라를 세워야 돼요. 그렇기 때문에 이 나라의 남북을 중심삼고 나왔는데, 이놈의 자식들이 말 안 들었다구요. 지금 대통령이 8대만이에요. 이 나라를 대신하는 땅을 내가 남미에 가서 샀어요. 그래서 국경지대를 유엔의 소유로서 만들고…. 분쟁지역은 국경이에요. 국경 철폐운동을 하려고 하는 거예요. 안 하면 내가 하는 거예요.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예.」

이놈의 자식들! 선생님 눈앞에서 수십년 같이 살면서 뭘 해먹었느냐 이거예요. 그 얼굴이 어떻게 되겠는가 생각해 보라구요. 선생님을 대한 각도, 정면은 어디를 대했느냐 하는 문제가 저나라에서는 백 퍼센트 드러날 텐데 어떻게 할 거예요? 변명을 할 수 없어요. 위해 살고, 사랑의 마음을 중심삼고 살아야 돼요. 부자지관계예요. 아버지의 사랑이 그러하니 아들도 아버지의 사랑을 따라서 배워야 할 그 길을 남겨놓고 자기 멋대로 살겠다니 타락권의 혈족이라는 거지요.

이것은 그림자 모양도 안 봐 주어요. 만약에 문제되는 사람은 영계에서 데려간다구요. 지금까지는 때가 안 되어서 그들까지 구해 주려고 했지만 안 되니까 다른 지역으로 격리시켜 버리는 거예요. 그것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여러분이 암만 노력해 보라는 거예요, 뜻길 외에서. 점점 멀어지는 거라구요. 하는 것이 중앙에서 점점 멀어져서 자기가 돌아오는 길까지도 잊어버리는 것과 똑같아요. 정신차리고 이번에 맡겼진 소임을 다 하라구요. 다 몰려 왔구만. 왜 이렇게 많이 몰려 왔나? 대회 때문에?「오늘 강북에 있는 목회자들이 왔습니다.」강북의 목회자들?「예.」뜻을 모르고 죽었으면 모르지만 뜻을 알고 죽어 가지고 ‘아이쿠 머니나!’ 하면 어떻게 할 테예요?

선생님은 그것을 알기 때문에 일생 동안 돌아보지도 않고 나온 거예요. 돌아보면 문제가 생겨요. 거기에 세상의 부모가 있고, 세상의 친구도 있고, 그것을 손댈 수 없어요. 그것을 손대 가지고 정지할 수 없어요. 그러니 홀로 홀로 개척해 나온 거라구요. 이제는 개척할 수 있는 한계선을 다 넘었어요. 그렇기 때문에 해양권 환원, 대륙권 환원, 천주환원, 제4차 아담 심정권 환원까지 다 끝났다구요. 그러니까 나라만 있으면 선생님이 법을 세우는 거예요. 헌법을 지어 일괄적으로 정리해 나가야 된다구요. 지금까지는 정리를 못 해요. 3대가 안팎의 좌우를 결정 못 했고, 상하를 결정 못 했어요.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

나라만 딱 세우는 날에는 상하 좌우를 결정하는 거예요. 대한민국이 믿겠으면 믿고 말겠으면 말라는 거예요. 지금 자기들끼리 좋다고 야단하지요. 뭐 남북이 하나돼? 하나 안 돼요. 선생님이 거기에 개재해서 저버리던가 밟아 버리던가 이럴 수 있는 때가 온다는 것을 알아야 돼요.

그래서 내가 땅을 사놓은 거예요. 여기 3분의 1의 인구가 먹고살 수 있는 땅을 사놨어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유엔이 일 못 하면 내가 아벨적인 유엔을 만들려고 그래요. 이놈의 자식들! 이번에 가서 받아 버리려고 그래요. 안 하면 즉각 만드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도서국가연합을 만들고, 반도국가연합을 만들고, 대륙국가연합을 만들고 다 만들었어요. 지상?천상천국의 통합적인 기지가 다 돼 있어요. 이것 4개만 통해서 맞추어 놓으면 끝나는 거예요. 선생님 일대에 정리해야 돼요. 영계에 가기 전에 말이에요. 아담 일대에 완성하지 못한 것을 일대에 모든 것을 정리해야 돼요. 일대 정리를 몰라 가지고 해요? 그러려면 정리할 수 있는 표준을 딱딱 만들어 놓아야 돼요. 개인 표준, 가정 표준, 종족 표준, 이것을 중심삼고 천주적 표준을 만드는 거예요. 이것을 사탄이 치워 버리지 못해요. 이 표준을 중심삼고…. 이정표가 있지요? 이정표와 마찬가지예요. 이것을 붙들고 결사적으로 나가야 돼요. 이것을 선생님 중심삼고 한꺼번에 압축해 놨어요. 통일교회를 길러 왔다는 거예요.

여기서 못 하게 되면, 그냥 되려면 천년 만년 문제가 벌어진다는 거예요. 그러니 죽을 각오하고 선생님 뒤를 꼭 붙들고 따라가야 넘어서는 거예요. 넘어서는 조건에서 따라왔다면 선생님의 명령에서 했다면 높고 낮은 기준은 있지만 그런 흔적이 남아요. 그걸 전부 붙들고 나가야 돼요. 죽을 때까지 붙들고 나가야 돼요. 저나라에 가서는 그것을 알아요. 붙들고 나온 그 실적이 밖으로 드러나니만큼 통일교회 식구들과 선조들이, 여러분 조상들이 통일교회를 믿고 정성들인 사람이 있으면 정성들인 사람들이 선두에 서서 끌어 올려주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