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독교 때문에 잃어버린 어머니의 갈 길을 닦아 놓아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30권 PDF전문보기

기독교 때문에 잃어버린 어머니의 갈 길을 닦아 놓아야

결론은 이후도 마찬가지라구요. 사울 왕, 다윗 왕, 그리고 솔로몬 왕이었습니다. 그 왕들과 여왕들이 애국심으로 하나될 수 있는 전통을 세웠더라면, 예수님이 안 죽었을 것입니다. 솔로몬이 유명한 왕이었지요? 솔로몬 왕의 아버지가 누구였어요? 솔로몬 왕의 아버지 말이에요. (*부터 일본어로 말씀하심) 응?「못 알아들었습니다.」(웃음) 한국 사람이구만!

선생님이 일본말 하는 것을 못 알아들어요? 한국 사람이야?「예.」여러분한테 물어 본 것이 아니라 일본 사람에게 물어 본 거예요. 솔로몬 왕의 아버지 이름이 뭐라구요?「다윗 왕입니다.」다윗이에요, 다윗. 다윗이 누구의 아내를 통해서 솔로몬 왕을 낳았어요?「우리야의 아내입니다.」우리야! 무슨 우리야? 돼지우리야, 하늘나라 우리야? (웃음) 우리야예요, 우리야. 돼지우리 같은 여자를 통해서 솔로몬 왕을 낳은 것입니다.

그래, 우리야는 누구예요? 다윗 왕의 충성스러운 부하입니다. 언제나 나라를 위해서 싸운 이름 있는 장수라구요. 다윗이 제일 사랑하는 장수 우리야의 아내를 빼앗아 가지고 낳은 사람이 누구라구요?「솔로몬입니다.」세상에 그런 법이 어디 있어요? 그러나 본처를 통해서는 하나도 들어갈 수가 없는 것입니다.

그런 의미에서 선생님의 가정도 이혼할 수밖에 없는 역사적 조건이 기다리고 있었다는 것입니다. 사탄이 씌워 가지고 여자가 그리워서 그런 것이 아닙니다. 선생님을 위해서 목을 내놓고 생명을 걸고 사모하는 사람이 많아요. 돈 보따리를 싸들고 오는 사람이 없나 뭐 별의별 사탄이 많지만, 내가 거기에 미련을 두는 사람이 아닙니다.

보라구요. 우리 대모님, 불쌍한 대모님 아니에요? 그 역사를 알아요? 누구라도 연구해 보라구요. 여기에서 고생을 참 많이 했습니다. 남편도 버리고 주님을 찾아서 천리원정 헤매고 다녔습니다. 그런 역사를 다 알아요?「예.」

자기 일족을 전부 다 버리고 고향 산천을 버리고 나선 걸음입니다. 찾고 찾아 헤매다 보니 장마가 져서 홍수에 떠내려가던 나무가 그 나라의 왕궁 뜰에 걸릴 수 있었다는 것입니다. 왜? 하늘이 보호해서. 알겠어요?「예.」뜻을 위해서 가다가 감옥살이까지 하지 않았어요?

그래 가지고 통일교회에서 어떻게 됐어요? 통일교회에서는 어머니…. 지금 장자권 복귀 다 했지요?「예.」그 다음에 어머니 복귀도 다 했지요?「예.」그 다음에는 뭐예요? 왕권 복귀인데, 세계적 왕권은 세계와 하늘나라의 왕권이 연결돼 있습니다. 역사적인 왕권, 대한민국에 이것이 결정되면 이스라엘 나라라든가 기독교는 버려야 됩니다. 알겠어요?「예.」

이스라엘 나라와 기독교가 반대했어요. 반대한 데서 승리적 기반을 다 닦았으니 이걸 수습 안 해주면 버려야 되는 것입니다. 그러나 유대 나라와 기독교를 버릴 수 없습니다. 그러니까 하나님은 수고한 것이 하나도 없어요.

하나님은 아들을 위해서 6천년 동안 영계의 완성과 지상의 완성을 위해서 통일천하를 기독교문화권을 통해서 이루었는데, 기독교 문화가 구교 신교, 가인 아벨이 싸워 가지고 성신의 갈 길을 막아 버렸습니다. 그러니 어머니 될 수 있는 길이 없잖아요? 그러니 그걸 개척해야 되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