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연합은 가정연합을 자리잡아 줘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31권 PDF전문보기

여성연합은 가정연합을 자리잡아 줘야

한국에서 국회는 어머니를 중심삼고 여성운동을 두고 볼 때는 가인 아벨이에요. 그 어머니 대신 일해야 되는 거예요. 종횡으로 되는 거예요. 교회의 입장과 가정연합이 달라요. 가정연합권 내에 교회가 속하는 거예요. 가정연합은 나라를 중심삼고 어머니와 아들딸이 있다구요. 사위기대가 하나돼야 돼요.

유엔을 움직여서 결속하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 되느냐? 유엔도 민주세계와 공산세계가 있는데, 두 아들과 마찬가지예요. 그것이 싸움의 대상이지 화합의 대상이 아니에요. 그래서 유엔에 나라가 없어요. 유엔에 나라가 없다구요.

부모님을 중심삼고 혈통적 관계로 아담이 타락하지 않았으면 개인 중심도 아담이고, 가정 중심도 아담이에요. 전부 다 그렇게 되는 거예요. 하나님이 그렇게 되는 거예요. 종족?민족?국가?세계까지 중심이 돼야 할 것인데, 그것이 안 되어 있어요, 지금까지. 지금 통일교회가 나라도 없잖아요? 사탄은 지금까지 나라를…. (녹음이 잠시 중단됨)

이걸 넘어서야 된다구요. 모든 걸 탕감해서 이때에 올라왔기 때문에 자동적으로 된다구요. 선생님의 명령에 하나되면 전부 다 통일되게 되어 있는 거예요.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예.」

여성연합이 해서 가정연합을 자리잡아 줘야 돼요. 남자와 아들딸을 어머니가 다시 교육해야 된다구요. 알겠어요?「예.」지금 그 과정이에요. 제4차 아담권이 되기 위해서는 가정연합 기준 위에 아들딸이 탕감 없이 그냥 그대로 자람으로 말미암아 계대를 이룰 수 있는 이런 시대로 들어가야 돼요.

(판서하시며) 이게 여성연합하고 가정연합이에요. 이중적이라구요. 지금까지 나라가 결정 안 되었기 때문에 가정연합이 자리를 못 잡았어요. 그래서 나라가 중요해요. 알겠어요? 여기서 교차되어야 된다구요. 교차되어야 이렇게 되는 거예요. 보라구요. 이렇게 됐던 것이 평행이 된다 이거예요. 이렇기 때문에 이것을 바로잡아 줘야 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