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사랑을 갖고 있으면 우주력이 따라다니며 보호해 줘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31권 PDF전문보기

참사랑을 갖고 있으면 우주력이 따라다니며 보호해 줘

주 사장도 걱정이 많지?「없습니다.」(웃으심) 걱정이 나쁜 게 아니에요. 걱정하면 반드시 걱정을 넘어설 수 있는 큰 것이 찾아와요. 그렇지 않으면 문제가 크다는 거예요. 세계 복귀라는 말, 천주 해방권이라는 말을 할 수 없는 거예요. 반드시 어려운 고개를 넘어서 더 큰 복이 찾아오는 거예요. 그렇잖아요?

겨울 밤 끝에는 봄 끝이 달리고, 봄 밤 끝에는 여름 끝이 달리고, 여름 밤 끝에는 가을 끝이 달리고, 가을 밤 끝에는 겨울 끝이 달려서 춘하추동이 돌아가는 거예요. 밤이 찾아오는 것을 싫어하지 말라는 거예요. 밤이 없어 가지고는 연결 안 돼요.

그렇기 때문에 북위 남위 23.5도를 중심삼은 적도를 중심삼고 태양이 왔다갔다하잖아요? 아래로 간다고 끝나는 것이 아니에요. 돌아오는 거예요. 더 큰 가치로 돌아오기 위해서 아래로 가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참사랑은 만병통치다! 참사랑은?「만고통치!」참사랑은? 만사, 모든 죽음의 길을 극복할 수 있다 이거예요. 참사랑에는 영생이 벌어지는 거예요. 참사랑에는 기쁨이 있어요. 그래서 병고사생락이 벌어지는 거예요.

그래서 정신적으로 ‘나 죽는다.’ 하면 죽어요. 그렇기 때문에 참사랑에는 우주가 따라다녀요. 우주력이 따라다니며 보호한다구요. 참사랑을 갖고 사는 사람은 어디에 가든지 다 끌려간다구요. 선생님도 그래요. 선생님을 보면 같은 사람인데, 왜 선생님이 유별나게 그래요? 그 원리원칙을 중심삼고 살기 때문에 죽음까지도 밟고 따라온다, 이렇게 보는 거예요. 죽음까지 밟고 따라오니 영생하는 거예요. 영생하니, 하나님과 동거할 수 있으니 기쁨이 되는 거예요.

주체와 대상이 있어야 기쁨이 나오는 거예요. 여기에 상충이 벌어지면 안 되는 거예요. 거기서 수평선을 넘어 꽃이 되든가, 미의 대상적 존재가 됨으로 말미암아 기쁨과 영광이 찾아드는 거라구요.

만사 만고 통치는 참사랑밖에 없어요. 간단해요. 알겠어요? 지금 내가 뭐라구요?「만사 만고 통치는 참사랑밖에 없다!」

그렇기 때문에 내가 운동을 열심히 함으로 말미암아 건강해진다는 것보다 운동하기 위한 그 마음을 가지고 ‘인류를 내가 사랑한다.’ 하는 마음이 앞서면 건강은 자동적이에요. 천운이 가서 머무를 곳이 없어요. 천운이 그런 나를 찾아와서 옹호해 준다는 거예요. 내려갈 수 없다는 거예요. 천운은 하나님의 것이기 때문에 하나님에게 올라가서 인사하고야 내려와서 자기가 자리잡는 거예요. 알겠어요?「예.」

무슨 약을 먹고 하는데, 약이 뭐냐? 초목을 중심삼고 하나님을 내가 뗄 수 없는 입장에 서게 되면 모든 것이…. 그래서 하나님같이 위하고 잊어버리는 사랑, 투입하겠다는 사랑을 가지고 나오면 대하는 모든 것이 약이 된다는 거예요. 약에는 오만가지가 다 들어가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