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분야의 경계선을 철폐하고 원수끼리 결혼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31권 PDF전문보기

모든 분야의 경계선을 철폐하고 원수끼리 결혼해야

그러니까 대변혁 시대예요. 그래서 지옥이 해방되는 거예요. 알겠어요? 제4차 아담권시대라는 것은 통일시대인데, 상충이 없다는 것은 뭐냐? 지금까지는 이것이 교차되었어요.

지금 섭리로 보게 되면 이렇게 되어 있어요. 상대가 이렇게 되어 있다면, 여기는 지옥 갈 사람들이에요. 여기 중앙에서 멀면 멀수록 지옥에 가는 것인데, 이것은 주체가 이 선을 중심삼고, 전체 선을 중심삼고 이 자리에 내려와요. 중앙에는 이것밖에 없다는 거예요. 이것이 상충되는데 이렇게 할 수 없다구요. 전부 상충됨으로 말미암아 이 중앙의 여기를 따라서, 이 선을 따라서 자기 중심의 여기에서 상대적으로 땅에 착지해서 여기서 도는 거예요.

이 선을 지금까지는 전부 잘라 놓았어요. 알겠어요? 이걸 연결해 놓았다구요. 탕감을 다 해놨기 때문에 이 종점에서…. 주동문, 알겠어?「예.」탕감을 다 했기 때문에 이것을 중심삼고 이렇게 되면 이것은 자동적으로 균형이 되어 큰 데 흡수하려고 하고 이 큰 것이 돌려고 하기 때문에 이게 벌어져 나가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평행선이 중앙 중심을 중심삼고, 자기 몸 마음이 하나된 중심을 중심삼고 평행선을 돌기 때문에 상충이 벌어지지 않아요. 여기에 이것이 있지만 이것이 탕감할 수 있는 사탄을 막아내는 거예요. 막아 주니까 자연히 돌 수 있다는 거예요.

지금까지 이것을 사탄이 막아 놓았기 때문에 탕감 길이 열리지 않았어요. 고속도로가 안 됐다는 거예요. 이렇게 돼 있어요. 세상이 이렇게 되어 있는데 중앙을 중심삼아 가지고, 여기에 수천 단계가 있지만 옛날에는 전부 상충이에요. 자기 주장하니 전부 이렇게 되어 있었다구요. 알겠어요? 죽은 거와 같다구요. 전부 파괴예요. 알겠어요?

그러나 지금 때는 이걸 중심삼아 가지고 상충된 국경선을 무시해 버리니 평행선상에 서는 거예요. 탕감적 역사시대에 개인시대, 가정시대, 종족?민족?국가시대, 이렇게 되었지요? 반대로 되어 있다구요. 이게 올라옴으로 말미암아 이게 거두어지는 거예요. 이게 올라오게 되면 하나밖에 없는 거라구요. 이것 하나를 중심삼고 전부 평행이 되어 가지고 영계로 배치되어 있는 거라구요. 그러니까 자기 의식을 하면 상충이 벌어져요.

그렇기 때문에 모든 분야의 국경철폐를 해야 돼요. 이것은 해도 되고 안 해도 되는 것이 아니라구요. 그렇게 보는 거예요. 그런 때가 왔어요. 유엔도 제아무리 했댔자 이거 안 했다가는 싸움판이 벌어지고 깨져 나가요.

그래서 우리는 엔 지 오(NGO;비정부기구)를 중심삼고 다시 교육하는 거예요. 교육해서 국가와 국가간에 상충이 없게끔 하는 거예요. 요즘에는 일본 애들도 한국어를 배우고 다 그렇잖아요? 권력을 갖든가 뭘 하든가 상충, 자기 주장하는 것이 없는 거예요. 절대 하나님을 중심삼은 그 관을 중심삼고 모든 것이 평행선을 취하는 거예요.

그러니까 완충지대가 있어서도 안 되지요. 맞붙지를 않아요. 통일되니까 국경철폐와 더불어 하나되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그 자리에 가서 원수와 원수가 사랑으로 하나되어야 된다는 거예요. 그게 이론적으로 맞는 얘기라구요. 국경철폐와 더불어 그것이 평행선이 되어야지, 평행이 안 되면 부딪쳐요. 그게 이론에 맞는 얘기예요. 그게 무슨 얘긴가 생각할 필요 없다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국경철폐를 하고 원수 원수끼리 결혼을 해줘야 된다구요. 그렇지 않으면 상충이 벌어져요. 개인에서 가정?종족?민족?국가, 전부 국경선이 없어져 가지고 작은 데서부터 큰 것에 흡수돼 들어가야 된다구요. 맨 끝에 지옥 갈 수 있는 가정이 그 위에 있는 가정들을 흡수해서 다리를 놔서 올라가야 돼요. 다리를 놓아야 된다구요.

하나님이 이쪽으로 와서도 이렇게 할 수 있고 이쪽으로 와서도 이렇게 할 수 있어야 된다구요. 거기에는 절대신앙?절대사랑?절대복종해야 돼요. 자기 의식적 개념이 있으면 매번 막힌다는 거예요. 평면적으로도 막히고, 종적으로도 막히고, 45도로도 막히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이렇게 전하는 것이 마지막 선언이라는 거예요. 그것을 중심삼고 그렇게 되는 거예요. 그렇지 않고는 평화니 뭐니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