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지에 배치되면 자기 가정을 생각지 말고 열심히 하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31권 PDF전문보기

임지에 배치되면 자기 가정을 생각지 말고 열심히 하라

그렇게 알고…. 오늘은 12회 팔정식이에요. 말씀을 가만 들어 보니까 그렇게 전부 다 내가 얘기해 줬는지 몰랐어요. 나도 듣고 놀랐어요. 하여간 전부 다 얘기했다구요. 소련, 중국, 미국이 하나될 것을 미리 다 얘기했더라구요. 그것이 다 끝났다구요. 그러니까 이제부터 종교권이 들어와요. 교단이 들어온다구요. 이 멍청이들! 빼앗겨 버리고 말 거예요. 이제부터 공식적인 모임을 선포했는데도 불구하고 참석 안 했다가는 빼앗겨 버려요.

한국에서는 2차로 1800가정까지 교육하지요? 언제 끝나요? 내일 모레지요?「9월 3일에 끝납니다.」4일에는 6000가정이 들어오지요?「예.」이 세 단계의 교육 끝나는 것이 9월 며칠이라구?「24일입니다.」9월 25일서부터 일주일간, 25, 26, 27, 28, 29, 30, 엿새를 지내고 10월 1일을 맞는 거예요. 10월은 해방의 달이에요. 삼천리반도에 면까지 책임자를 배치해서 통반격파를 하는 거예요. (녹음상태 불량으로 일부 수록하지 못함)

임지에 가서는 아들이고 자기 남편이고 가정을 생각하지 말라는 거예요. 엄마니 자기 여편네를 생각하지 말라는 거예요. 그걸 알아야 돼요. 선생님이 자기 가정을 파탄시켜 놓고 아들딸을 내버려 놓고 이 길을 나왔는데, 이제 나라를 찾을 수 있는 때에 3년 4년 동안을 못 참겠어요? 찾아간 사람은, 몇 번 고향에 왔다 갔다 한 것을 기록해서 보고해요. 알겠어요?「예.」심각해요.

원래는 이번 수련이 2차로 끝나면 할 필요도 없는 거예요. 그래서 이번 활동하는 인원을 조사하라구요. 가정을 배치해 가지고 가정의 판도를 결정하는 거예요. 그래서 배치한다는 걸 몰라요. 10월은 해방의 달이에요. 여기에 1차에 참석하지 않은 여편네가 있는 사람은 손 들어 봐요. 대개 다 들어갔구만.

이제 9월 25일부터 26, 27, 28, 29, 30일까지 청평에서 3대가 모여 가지고 다시 축복받아야 돼요. 3대예요. 구약시대?신약시대?성약시대에 혈통을 더럽힌 거예요. 수십년 동안 나오는데 갖은 수난의 과정에서 별의별 문제가 있어요. 그것을 한꺼번에 전부 다 용광로에 집어넣어서 녹여 가지고 다시 정제해야 돼요, 정제! 여과 장치를 통과해야 돼요.

그것은 부모님이 책임지는 거예요. 부모님하고 현진이하고 영계의 흥진이가 책임지는 거예요. 지상의 부모님 대신 영계는 흥진이가 책임지는 거예요. 재차 도가니에 넣어 가지고 재탕감시키는 거예요. 이런 심각한 때예요. 알겠어요?「예.」1대, 2대, 3대가 하나되는 거예요. 3시대, 구약시대?신약시대?성약시대의 부모까지 하나되어 이런 모든 것을 용서해 줘 가지고 제4차 아담권의 출발을 선언할 수 있는 비장한 순간이라는 것을 여러분이 알아야 되겠어요.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