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대신앙?사랑?복종으로 8단계의 길을 가면 탕감이 없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31권 PDF전문보기

절대신앙?사랑?복종으로 8단계의 길을 가면 탕감이 없어

그렇기 때문에 여기에 서 가지고 8단계를 가면 이 탕감이 없어요. 쭉 올라가는 거예요. 아버지가 대통령이 되면 대통령 관사에 들어갈 수 있어요, 들어갈 수 없어요?「들어갈 수 있습니다.」바람을 좀 피웠으면 어떻게 돼요? 국법으로 바람피운 것을 규제한다고 해서 들어간다고 형무소에 갖다 집어넣겠어요?「안 됩니다.」

아직까지 선생님이 천국의 헌법을 가르쳐 주지 않았어요. 그 전까지는 통할 수 있어요, 없어요? 나 모르겠어요.「통할 수 있습니다.」이놈의 새끼들!「있습니다!」법을 정하지 않았으면 하나님이 만들어야 되는 책임이 있는 것이지, 우리가 만들어서 하겠어요? 선생님이 발표하는 것은 다 하고 나서 발표하는 거예요. 하지 않고는 발표 안 해요. 하지 않는 것이 많을 것 아니에요? 알겠어요?

세상을 몰라 가지고 세월을 같은 세월로 알다 보면 천하가 바꿔진다구요, 어느새. 밤에 세상이 뒤집어지고 나라가 바꿔진다는 것을 몰라요? 정신차려야 돼요.

그래, 선생님에게 관심 있어요?「예.」어떤 관심? 눈 관심, 눈에 관심 있어요?「코에 관심이 있습니다.」코에 관심 있어요?「예.」선생님 발톱의 때에 대해서는 관심이 없어요? (웃음) 향수 냄새만 맡고 싶지, 발 고린내를 좋아해요? 귀에도 관심 있어요? 아이구, 한 번 들어도 자다가 벌떡 깰 수 있는 그런 소리를 좋아하겠어요? 선생님이 무슨 말을 해도 나빠하지 않으면 안 된다 이거예요.「좋아해야 됩니다.」나빠하지 않는다는 것이 좋아한다는 얘기 아니에요?「예.」좋아해서는 안 된다!「아닙니다.」알기는 아는구만.

제멋대로 살면서 오지 않았어요? 이놈의 새끼들! 그래도 통한다는 거예요. 절대신앙이라고 했으니 ‘아이구, 나를 용서해 주십시오. 이렇게 가려고 합니다.’ 하면 용서가 돼요. 여기에서 절대신앙을 알았으니 여기의 8단계를 한꺼번에 타고 넘는다, 가랑이가 찢어지고 바지가 찢어지더라도 참고 가겠다고 해야지 싫다고 하면 안 돼요. ‘죽겠으면 죽고 살겠으면 살아 봐라!’ 해서 해보라는 거예요. 휘익- 날아가는 거예요. 그러면 우주의 힘, 천운의 힘이 보호해 가지고 그 자리에 재까닥 갖다 준다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