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일교회 운세권을 누가 막지 못하니 강하고 담대하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31권 PDF전문보기

통일교회 운세권을 누가 막지 못하니 강하고 담대하라

그러면 여러분이 거기에 탈락자가 될 거예요, 합격자가 될 거예요?「합격자가 되겠습니다!」그러니까 절대신앙?절대사랑?절대복종으로 나라 기준을 넘어야 돼요. 나라가 그렇게 안 되어 있잖아요? 그 기준으로 복원되는 것은 틀림없는 거예요. 그럼으로 말미암아 종교권의 젊은 청년들이 출세할 길이 생겨요. (녹음상태 불량으로 일부 수록하지 못함)

절대신앙이니 절대 남자, 이렇게 되는 거예요. 절대 뭐예요?「여자!」그 다음에는 절대 뭐예요?「사랑!」절대사랑, 그 다음에는 유일사랑, 불변사랑, 영원사랑이에요. 그건 변화하는 것이 아니에요. 절대적 가치예요. 이것을 부정하는 것은 지옥에 거꾸로 꽂히는 거예요.

이제는 지옥철폐를 하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영계의 낙원에서부터 지옥 철폐를 선생님이 선포하는 거예요. 예수님이니 성인들끼리 복수 교환했지요? 이번에 축복을 다 해준 거예요. 영계의 예수님을 중심삼고 형제가 축복받았다구요. 부모님의 명령에 의해서 축복해 준 거예요. 33.3퍼센트의 4대 성인의 영계 관리권에 있는 사람들을 축복해 준 거예요.

축복이 다 끝났다구요. 끝났으면 지상세계의 각 종단의 책임자들에게 일족들을 끌어서 축복시키라는 거예요. 천사장급 영계를 동원해서 바치고, 아담을 완성할 수 있는 기준을 돕는 일을 하기 위해서 지상에 데려가기 때문에 통일교회의 운세권을 막을 도리가 없어요. 강하고 담대하라는 거예요. 알겠어요? 한번 해봐요. 강하고 담대하라!「강하고 담대하라!」

이게 선생님이 하고 싶은 말이에요. 이것을 가지고 나아가라는 거예요. 그러면 틀림없이 되는 거예요. 그것은 선생님이 생애를 걸고 실험한 결과예요. 세계가 똘똘 뭉쳐 가지고 문 총재를 중심삼고 움직여야 돼요. 문 총재가 하라는 대로 해서 ‘좌회전!’ 하면 좌회전하고, ‘우로 가라!’ 하면 우로 가고, 우에 있다가 ‘좌로 가라!’ 하면 좌로 가야 돼요. 바꿔쳐도 불평하지 않아야 돼요. 교차결혼을 했다구요.

아무데 가더라도 안심하고 자기 본향 땅에서 사는 거예요. 해방적 그런 생활을 할 수 있으니 지상?천상천국의 백성이 틀림없다 이거예요. 알겠어요?「예.」

그런 의미에서 전진이에요! 해봐요.「전진!」전진!「전진!」전진!「전진!」알래스카의 정신은 전진이에요. 전진하고 또 전진하고 또 전진하는 거예요. 소생?장성?완성권을 넘어 가지고 쟁취하는 경연대회의 출발이 시작될지어다!「아멘!」(박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