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본?미국?독일도 120만 헥타르의 땅을 준비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31권 PDF전문보기

한국?일본?미국?독일도 120만 헥타르의 땅을 준비해야

돌아가서, 총생축 뭐라구요?「헌납제!」‘제’예요? ‘제’ 하면 갖기 내기하는 조건이 되고, 사탄의 분량이 있어요. ‘총생축헌납물’이에요. 만물을 하나님 앞에 바쳐야 되고, 아들딸을 쪼개서 바치는 것이 아니라 통째로 바쳐야 되고, 참부모의 축복을 통해서 쫓겨나야 할 텐데도 불구하고 통째로 가정 전체를 바쳐야 돼요. 성약시대는 부부요, 신약시대는 자녀요, 구약시대는 만물이에요. 자기 가정을 중심삼아 가지고 종적인 내용을 횡적으로 탕감복귀해야 돼요.

그것을 벗어나기 전에는 소유권이 없어요. 이것은 타락한 이후의 소유예요. 나라를 찾을 수 없는 거예요. 본래 축복받기 전에 소유권을 이전하고 받아야 돼요. 그때에 가서 하라는 것을 안 한 간나 자식들은 벼락을 맞는 거예요. 영계에 가 보라구요. 종적으로 사기꾼이 돼요. 그러니까 그것을 준비하라는 거예요.

그래서 선생님이 120만 헥타르를 준비한 거예요. 한국 나라가 120만 헥타르를 준비해야 돼요. 그 다음에는 일본 나라도 120만 헥타르, 미국 나라도 120만 헥타르, 독일 나라도 120만 헥타르를 준비해야 돼요. 원수 국가들이에요.

한국과 일본이 원수고, 일본과 미국이 원수고, 미국과 독일이 원수예요. 원수끼리 사랑하라는 거예요. 그래서 교차결혼하는 거예요. 한국과 일본을 결혼시키고, 미국과 일본을 결혼시키고, 독일과 미국을 결혼시키는 거예요. 그것을 했어요, 안 했어요?「하셨습니다.」그러면 평화의 세계가 돼요. 국경철폐, 그 다음에는?「교차결혼!」국경철폐를 한 두 나라가 교차결혼하면 평화의 세계는 자동적으로 오는 거예요. 알겠어요?「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