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이 주인이 되는 나라를 만들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31권 PDF전문보기

하나님이 주인이 되는 나라를 만들어야

12회 팔정식이에요. 열두 수예요, 열두 수. 이것은 복귀 수예요. 그래서 총결산지어야 할 때가 됐어요. 그러니 심각한 거예요. 내일 아침 아홉 시면 내가 떠날 거예요. 거기에 가면 2일이 된다구요. 3일이 되나?「2일 열두 시에 도착하십니다.」그것을 얘기해요. 3일 아침에는 수련원에 가는 거예요. 그러니까 시간이 없어요. 알겠어요?「예.」

여러분이 여기에서 피싱 경연대회를 하는데, 선생님이 있는 몇 배, 선생님 이상 열심히 해야 돼요. ‘파도야 일어나라, 나는 간다! 바람아 불어라, 태풍아 불어라, 나는 간다!’ 해야 돼요. 뭘 하러? 물 가운데 깊은 데에서 빠져 죽기 위해서! 죽고자 하는 사람은?「살고!」살고자 하겠다는 사람은?「죽는다!」

그래서 선생님은 산에 가면 꼭대기를 점령하든가 낮은 골짜기를 점령하는 거예요. 1970년대부터 수산사업을 했어요. 1960년대에는 사냥을 했어요. 한국의 높은 산을 안 가 본 데가 없어요. 그런 일화들이 많아요. 그것들을 복귀해야 돼요. 그래서 환원하는 거예요. 육지환원, 해양환원을 하는 거예요.

수상세계의 모든 기술을 내가 갖고 있어요. 또 육상세계의 모든 기술을 내가 갖고 있어요. 나라가 없더라도 북극에 가서 체제를 잡으면 나라 개발을 문제없이 하는 거예요. 남극이 호주보다 커요. 녹여 놓고는 순식간에 호주 이상 발전시킬 수 있어요. 알겠어요?「예.」

남의 나라에서 머슴살이하는 판도에서 주인 되는 나라를 만들어야 돼요. 그래서 하나님이 지금까지 그런 놀음을 하기 위해서 8단계의 수난 길을 거친 거예요. 그것을 창조하기 위해서 없는 것에서부터 종의 세계의 종을 만들고, 양자의 세계의 양자를 만든 거예요. 모든 전부를 갖추었기 때문에 통일교회는 어느 누구든지, 지옥 갈 왕초까지도 소화시켜 가지고 천국 데려갈 수 있는 모든 준비가 갖춰져 있어요. 그래요, 안 그래요?「그렇습니다.」

정신차리구요. 다른 교파들이 달려들게 되어 있어요. ‘36가정을 재검증합시다!’ 하는 거예요. 축복이 교회 축복, 그 다음에는 뭐예요?「국가 축복입니다.」국가 축복을 받았어요?「안 받았습니다.」국가 축복을 안 받았으니 그 문제가 걸려 있는 거예요. 그러니까 국가 축복을 받기 위해서 입적을 허락하는 거예요. 입적하자마자 결혼해요? 나라에 충효의 도리를 하라는 거예요.

선생님과 같이 승리해서 나라의 땅, 세계의 땅, 나라의 사람, 세계의 사람을 갖추어야 하늘나라가 해방될 수 있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그럴 수 있는 전통적 사상을 안 가지면 안 돼요. 알겠어요?「예.」